짐 레이놀즈 (Jim Reynolds) 조교사의 노컨시더레이션 (No Consideration)이 한국 시간 31일 오후 9시 39분에 크레이포드 (Crayford)에서 열리는 A1 등급 380m 경주에 출전한다. 최근 몇 주 동안 노컨시더레이션 보다 크레이포드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여준 그레이하운드가 없었기에 이번 경주에서도 승리가 예상된다.
노컨시더레이션은 최근 4번의 경주에서 3번 승리를 거둘 정도로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경주에서는 대진운도 따라주면서 상대적으로 약한 경쟁자들을 상대로 본인의 최고 무기인 빠른 속도를 뽐낼 것으로 보인다.
2번 트랩에서 출발 예정인 노컨시더레이션은 1번 트랩의 그레인지뷰블레이드 (Grangeview Blade)를 상대로 초반 자리 싸움에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초반부터 빠르게 치고 나가면 6번 트랩에서 파고들 것으로 예상되는 줄리 럭허스트 (Julie Luckhurst) 조교사의 퍼펙토비스 (Perfecto Vis)를 상대로도 긴 리드를 유지하며 유리하게 경주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레이놀즈는 노컨시더레이션 말고도 런와일드테디 (Runwild Teddy)를 오후 7시 37분에 펼쳐지는 H2 등급 380m 경주에 출전시킨다. 런와일드테디도 이번 일정에서 승리가 유력한 상황이다.
런와일드테디는 이번 경주에서 조교사 릭 할로웨이 (Rick Holloway)의 듀오인 베니스챔프 (Bennys Champ)와 브로디스시드니 (Brodies Sydney)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바깥쪽인 6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런와일드테디가 어떤 식으로 자리를 잡으며 경주를 이끌 수 있을지가 이번 경주 승리의 관건으로 보인다.
릭 할로웨이 조교사의 또다른 그레이하운드이자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딜레이드퍼체이스 (Delayed Purchase)는 1번 트랩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롬퍼드 (Romford)에서는 버니 도일 (Bernie Doyle) 조교사의 라맛셀틱 (Ramat Celtic)이 오후 8시 31분 S2 등급 575m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하지만 경주는 녹록지 않을 전망이다.
이번 경주에서는 최근 컨디션이 좋은 팬턴셰릴 (Pantone Cheryl)과 칠리줄리엣 (Chilli Juliet)이 경주 초반 선두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도일의 라맛셀틱은 체력에서 다른 그레이하운드들에 비해 강점을 보인다. 만약 앞선 그레이하운드들에게 문제가 발생할 경우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맛셀틱은 지난 S2 등급 575m 경주에서 2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