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승리의 길을 걷는 모호트 밥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2.07.13.20:07기사입력 2022.07.13.20:07

트레이너 젬바 에반스(Gemma Evans)의 경주견 중 최고의 기록을 자랑하는 모호트 밥(MOHORT BOB)이 할로우(Harlow)에서 열리는 한국 시간 14일 오전 4시 3분에 수요일 스탠다드에서 또 다른 승리를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롬포드(Romford)를 홈 경주장으로 두고 있는 모호트 밥은 지난 금요일에 홈 경주장에서 엔티크 삭스(Antigua Socks)에게 뼈아픈 패배를 당했지만, 오늘 밤 경주와 동일한 거리의 415m 코스를 포함한 이전 4번의 경주에서 모두 우승했다. 오늘 저녁 경주에도 안쪽 자리의 트랩에 배정되어, 다시 한번 우승에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한국 시간 14일 오전 2시 48분에 열리는 415m 이상의 몽키 메이든(Monkey Maiden) 2번째 경주에서는 스테판 플레쳐(Stephen Fletche)의 경주견 포커 킹(POKER KING)이 좋은 기록을 보이며 우승에 유력해 보인다.

지난 타우스터(Towcester) D1 단거리 경주에도 참가해 우승을 거둔 바 있는 포커 킹의 체력이 다소 걱정되지만, 뛰어난 지구력으로 충분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치열한 자리 싸움중인 그레이하운드 경주견들치열한 자리 싸움중인 그레이하운드 경주견들JUSTIN TALLIS

샤론 세이버튼(Sharon Saberton)의 경주견인 에이프릴 포스트(APRIL FOURTH)는 아일랜드의 셸본(Shelbourne)과 던닥(Dundalk)에서 우승했고 할로우 경주장에서 열린 두 번의 D2 단거리 경주에서도 좋은 기록을 보여주었다. 에이프릴 포스트는 한국 시간 14일 오전 3시 24분에 열리는 네 개의 곡선 주로가 포함된 경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돈캐스터 A3 경주에서 좋은 기회를 잡은 제니스 심슨(Janice Simpson)의 경주견 데러노우(THEREURNOW)는 지난 돈캐스터 A2 등급에서 4명의 경쟁자가 내려왔음에도 불구하고, 한국 시간 14일 2시 43분에 열리는 경주에서 우승할 것으로 보인다.

데러노우의 빠른 출발과 선두를 잡는 것이 483m 경기 우승의 관건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