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페이퍼(Fire Paper)는 지난 4번의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5월 1일(월) 오후11시 11분(이하 한국시각)에 롬퍼드(Romford)에서 펼쳐지는 A1, 400m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경기에서 우승이 가장 유력해보이는 파이어페이퍼지만 첫 번째 곡선주로를 어떻게 통과하는지가 승부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리키 오버튼(Ricky Overton)의 키디웰퀌(Keady Welome)은 동커스터(Doncaster)에서 2일(화) 오전 2시 9분에 펼쳐지는 A1등급, 483m 경주에서 초반 주도권을 잡는 경기로 승리를 노린다.
또한, 리차드 예테스(Richard Yeates)의 팰로카프라이스(Farloe Caprice)는 2일 오전 4시 23분에 옥스퍼드(Oxford)에서 펼쳐지는 A2등급, 450m 경주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토우스터(Towcester) 펼쳐지는 경주 중 주목할 만한 경주로는 1일 오후 9시 17분에 펼쳐지는 A4등급, 500m 경주로 이 경기에 출전하는 줄스 슬레이터(Jooles Slater)의 에이리슬리티(Eire Sleaty)는 최근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며 훌륭한 경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서퍽 다운스(Suffolk Downs)에서 오후 7시 54분에 펼쳐지는 A2 등급, 388m 경기에는 짐 달리(Jim Daly)의 피어리스퍼시(Peerless Percy)가 출전해 우승을 노린다.
마지막으로 몬머(Monmmore)에서 A9등급 경주를 잘 소화하지 못했지만 최근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크리스 존스(Chirs Jones)의 윈터필드엘리(Winterfield Elle)는 1일 오후 10시 23분에 펼쳐지는 480m 경주에서 가장 유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