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전 4시 24분 할로우 (Harlow)에서 415m 오픈 경주가 열리는 가운데 마치온키트 (March On Kit)가 지난주 2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승리에 다시 도전한다.
데이비드 멀린스 (David Mullins) 조교사의 마치온키트는 이번 경주에서 3번 출발대에서 출전할 예정이다. 통산 전적 4전 1승을 거두고 있는 마치온키트가 자신의 통산 2승과 첫 할로우 경견장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3시 48분 시작하는 할로우 웬즈데이 메이든 디비전 2 (Harlow Wednesday Maiden DIV 2)에서는 폴 클락 (Paul Clarke) 조교사의 어설탄 (Assultan)이 관심을 모은다.
2번 출발대에서 출전하는 어설탄은 이번 경주에서 지난주에 이어 2연승에 도전한다. 2번에서 출전하는 만큼 선행에 성공한다면 승리의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주 경주에서 마치온키트를 물리치고 1위를 차지했던 레밍엘리트 (Lemming Elite)는 오전 5시 3분 415m 경주에서 2연승을 노린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 유력한 승리 후보는 대런 위튼 (Darren Whitton) 조교사의 피닉스엘비스 (Phoenix Elvis)가 손꼽힌다. 피닉스엘비스에게 패배를 당했던 치타라 (Cheetara)도 이번 경주에 출전하지만 쉽지 않은 경주가 예상된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6시 28분 시작하는 B3 등급 450m 경주가 팬들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데비 칼버트 (Debbie Calvert) 조교사의 자자맨 (Jazza Man)의 선전이 기대를 모은다.
자자맨은 지난주 B4 경주에서 자신의 통산 첫 승을 거두며 3전 1승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지난 경주에서 빠른 초반 스피드를 앞세워 승리를 거둔 것과 별개로 체력적인 보강은 필요하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