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콜렛 (Tony Collett) 조교사의 리즈레거시 (Lizs Legacy)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열렸던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며 4연승에 성공했다. 한국 시간 7일 오후 8시 54분에 열리는 OR 등급 540m 경주에 출전하여 5연승을 노리고 있다.
켄트 더비 (Kent Derby) 결승전 이후 주 무대를 다시 크레이퍼드로 옮긴 리즈레거시는 4연승을 통해 크레이퍼드의 코스가 본인에게 완벽하게 적합한 코스라는 것을 증명했다. 특히 리즈레거시가 강점을 갖고 있는 민첩함과 스태미나의 조합은 크레이퍼드의 540m 트랙에서 극대화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오후 7시 37분에는 라드브룩스닷컴 뉴이어 스프린트 트로피 (Ladbrokes.com New Year Sprint Trophy) 380m 예선 1조 경주가 열린다. 유력 그레이하운드는 대런 휘튼 (Darren Whitton) 조교사의 헌츠맨 (Huntsman)이 손꼽힌다.
헌츠맨은 이번 예선전보다 더 험난한 경주를 많이 치른 경험이 있다. 3번 혹은 4번 같은 중간 트랩에서 강점을 보이던 헌츠맨은 이번 경주에서 3번 트랩을 배정받았다. 이런 부분이 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경주에서는 4번 트랩이 공석이기에 5번, 6번 트랩이 안쪽으로 들어오기 전에 미리 치고 나가며 경주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빌리맥베르사체 (Billymac Versace)는 오후 8시 24분에 열리는 예선 2조 경주에 출전하지만 쉽지 않은 경주가 예상된다. 가장 최근 출전한 경주는 몬모어 (Monmore)에서 열린 OR 등급 480m 경주였다. 당시 경주는 A1 등급 경주 출전견인 호프스패딩턴 (Hopes Paddington)이 우승했고 빌리맥베르사체는 최하위인 6위를 기록했다.
앨리슨 켈리 필그림 (Allison Kelly-Pilgrim) 조교사의 빌리맥베르사체는 아직 많은 경주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전에는 롬퍼드 (Romford)에서 주로 출전하였으나 크레이퍼드 트랙이 경주 스타일상 적합할 것으로 보이기에 무대를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일정은 뉴이어 스프린트 트로피 대회 말고도 라드브룩스닷컴 뉴이어 메이든 트로피 (Ladbrokes.com. New Year Maiden Trophy) 540m 대회도 진행된다.
테레사 도넌 (Theresa Dornan) 조교사의 래그타임리오 (Ragtime Leo)는 오후 7시 53분 경주에 출전하여 승리를 노리고 있다. S4, S3 등급에 연속으로 출전하여 2연승을 거둔 래그타임리오이 이번 경주에서 가장 유력한 승리 후보로 예상된다. 2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옥스퍼드 출신의 드루피스선셋 (Droopys Sunset)의 경주도 지켜볼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