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를 노리는 킬샤니그마리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9.17.12:54기사입력 2022.09.17.12:54

킬샤니그마리(Kilshannig Marie)는 8월 27일에 펼쳐진 경주에서 킬리클아멜리아(Killeacle Amelia)에 의해 3관왕을 저지당했다. 줄리 럭허스트(Julie Luckhurst)의 킬샤니그마리는 17일 오후 7시 39분(이하 한국시각)에 열리는 같은 대회인 714m 경주에서 복수를 노린다.

킬샤니그마리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3연승을 달성할 수 있으며, 트랩1에서 경주를 펼치게돼 눈에 띌만한 거리 차이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헌츠맨(Huntsman)은 오후 8시 9분에 열리는 380m 경주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대런 휘튼(Darren Whitton)의 헌츠맨은 5번 째 대회인 이번 경주에서 4번 째 우승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른 경주견 4마리 모두 빠른 속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지만, 곡선주로에서 앞서나가며 확실한 승기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보르나하카(Borna Haka)는 복귀대회였던 6개 곡선주로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하는데는 실패했지만 오후 8시 39분 열리는 540m 경주에서 다시 우승을 노린다. 토니 콜렛(Tony Collett)의 보르나하카는 최근 선두를 달리고 있는 우승견 모닝빅터(Moaning Victor)와 토버미나미노(Tober Minamino)보다 안쪽에서 출발한다.

더블린 경주에서 독주중인 그레이하운드더블린 경주에서 독주중인 그레이하운드Harry Murphy

오후 7시 9분에는 540m 미우승 경주견 대회가 열린다. 이 경주에서는 젬마 데이비슨(Gemma Davidson)의 매그라스어바웃(Maglass About)이 트랩1에서 출발해 우승을 노리며, 릭 할로웨이(Rick Holloway)의 토버시드니(Tober Sydney)는 오후 9시 9분에 열리는 후속 경기에 출전한다.

더블린의 셀버른 파크(Shelbourne Park)에서 열리는 아일랜드 더비 준결승 2경기는 저녁 경주 중 가장 큰 경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일 오전 4시 26분에 열리는 첫 번째 준결승에서는 쿨라반디 호파(Coolavanny Hoffa)의 우승이 예상되며, 오전 4시 46분 경주에서는 밸리맥핀(Ballymac Finn)의 우승이 기대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