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리스 라이스 (Maurice Rice) 조교사의 주라고맥스 (Jura Go Max)는 최근 할로우 (Harlow)에서 펼쳐지는 415m 오픈 등급 경주 위주로 출전했다. 이전 경주들과는 다르게 주라고맥스는 한국 시간 26일 오전 5시 23분 펼쳐지는 A5 등급 415m 경주에 출전하며 새로운 도전을 한다.
주라고맥스는 평균적으로 415m 경주에서 26초 초반을 기록한다. 이번 경주에서는 4번 트랩에서 출발하며 초반부터 치열하게 경쟁할 것으로 예상되며 선행에 성공하며 경주를 끌어나간다면 26초 중반을 기록하는 다른 그레이하운드들에 비해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보인다.
오전 3시 48분에 펼쳐지는 D2 등급 238m 스프린트 경주에는 4번 트랩에서 출전하는 브라이언 쿠퍼 (Brian Cooper) 조교사의 슬리피콘 (Slippy Con)을 제외하고는 모두 폴 클락 (Paul Clarke) 조교사의 그레이하운드들로 명단이 채워질 예정이다.
그중 6번 트랩의 패건스필그림 (Fagans Pilgrim)이 설욕에 도전한다. 패건스필그림은 지난 경주에서 맞붙은 슬리피콘에게 1위를 내주며 아쉽게 2위에 머물렀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자리 이점을 활용하여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옆자리 5번 트랩이 비어있기 때문에 빠르게 안쪽으로 파고들기 유리한 상황이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눈길을 끄는 경주는 오전 3시 43분에 펼쳐지는 A2 등급 483m 경주다. 특히 베일에 싸여있는 어린 그레이하운드인 지미 개스킨 (Jimmy Gaskin) 조교사의 트류마운트퓨리 (Trewmount Fury)가 어떤 경주를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경주가 A2 등급에서도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최근 D2 등급에서 연승을 거둔 마이클 애덤슨 (Michael Adamson) 조교사의 라스미헌블레이크 (Rathmeehan Blake)는 기세를 모아 D1 등급에 출전했다. 지난 D1 등급에서 벽을 느끼며 3위에 머물렀던 라스미헌블레이크는 기존의 D2 등급으로 복귀하여 경주를 치른다. 경주는 오전 5시 38분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