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경주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보여줬던 버터더엣지스(Butter The Edges)가 11일 오전 4시 52분 노팅엄(Nottingham) 아레나 레이싱 컴패니 메이든 480m 트로피(Arena Racing Company Maiden 480m Trophy) 결승전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네일 채프먼(Neil Chapman)에게 훈련을 받은 버터더엣지스는 주로 4번의 코너 구간에서 급하게 경주를 진행하지 않지만 초반 속도를 즐기는 1번 트랩의 벤치치(Bencic)에 의해 경기 초반부터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알렉 스톤(Alec Stone)의 벤치치는 예선 경주에서 29초 60을 기록하며 좋은 속도를 보여줬지만 버터더엣지스는 29초 47을 기록해 근소한 차이로 앞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주에 복귀한 미키 배럿(Mickys Barrett)은 11일 오전 3시 16분에 펼쳐지는 500m 경주에서 승리에 도전한다.
제이슨 그레이(Jason Gray)의 미키 배럿은 지난주 경주에서 자신의 최고 기록에 훨씬 못 미치는 경주를 보여줬지만, 이번 경주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충분해 우승에 도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슨 그레이는 자신의 또 다른 그레이하운드 원데이탐(One Day Tom)을 4시 21분 치러지는 또 다른 500m 경주에 출전시켜 두 번의 우승에 도전한다.
특히 이 경주에서는 더비 나이트(Derby night)의 결승전에 진출한 울프문(Wolf Moon)과 벨모어크리켓(Bellmore Cricket)이 좋은 속도를 보여주며 경주를 펼칠 것으로 보이며 4번 트랩의 삼바시무스(Sambar Seamus)도 모두에게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조이스뉴스(Joyces News)는 지난주 경주에서 훈련장 동료인 로빈스걸(Robyns Girl)에게 간발의 차이로 패했지만, 인상적인 데뷔 경기를 보여줬고 11일 오전 2시 43분에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열리는 450m B1 등급 경주에 함께 참가해 설욕을 노린다.
지난 경주에서 데비 칼버트(Debbie Calvert)에게 훈련을 받은 조이스뉴스는 두 번째 곡선주로에서 로빈스걸에게 따라 잡혔고 마지막 직선주로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