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페리 바 (Perry Barr)에서 열렸던 오크스 (Oaks) 결승전에서 4위를 차지했던 왓츠업이바 (Whats Up Eva)가 24일 오전 5시 17분 호브 (Hove)에서 열리는 코랄 써스데이 나이트 트로피 (Coral Thursday Night Trophy) 결승전에서 우승을 노린다.
리처드 리스 (Richard Rees)의 왓츠업이바는 지난주 515m 경주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다. 벨린다 그린 (Belinda Green) 조교사의 웨이스티드먼데이 (Wasted Monday)와 이번 결승전에서 우승을 놓고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웨이스티드먼데이 역시 지난주 경주에서 1위를 차지했고 이번 경주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그린 조교사는 이번 결승전에서 네 마리나 출전시키며 순위권 석권을 노리고 있으며 만약 한 마리라도 입상에 실패한다면 큰 타격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린의 다른 주자인 범아웃불렛 (Bombout Bullet)은 오전 4시 36분 285m 단거리 경주에서 승리를 노린다. 이달 초 호브에서 열린 285m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었던 범아웃불렛은 4번에서 출전하며 출발대 배정에서 운이 조금 따르지 않았지만 다른 주자들을 압도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벨린다 그린 조교사는 6시 12분 500m에서는 히스원오브아워온 (Hesoneofourown)이 4연승에 도전한다. 1번에서 출전하는 히스원오브아워온은 2번에서 출전하는 세이머스 케이힐 (Seamus Cahill)의 라이트풋팰컨 (Lightfoot Falcon)과 치열하게 경주할 것으로 보인다.
데이브 리 (Dave Lee) 조교사의 켄트 더비 (Kent Derby) 준결승 진출 그레이하운드였던 블루직바론 (Bluejig Baron)은 스윈던 (Swindon)에서 승리를 노린다. 지난주 맞대결을 펼쳤던 앤지 키블 (Angie Kibble)의 애커맨 (Ackerman)을 상대로 1시 34분 476m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