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교사 숀 파커(Sean Parker)의 경주견 발리뷰니온빌(Ballybunion Bill)은 지난주 복귀 무대에서 운이 따라주지 않았지만, 한국시간 20일 오전 3시 28분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열리는 A2 등급의 483m 경주에서는 더 나은 성적이 기대된다.
지난 14일 그는 5번 트랩에서 출발하여 선두로 달리던 경주견 매시브이고(Massive Ego)를 추월하려 했지만, 중간에 다른 경주견과 얽히며 결국 준우승으로 경주를 마무리했다.
경주견 놀라스화이트속스(Nolas Whitesox)는 내일 오전 3시 43분에 열리는 B2 등급의 450m 경주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른 경쟁견들이 속도 면에서는 파고들 틈은 있을 수 있지만, 만약 이 경주견이 곡선 주로에서 선두를 차지한다면 이기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조교사 리 맥마누스(Macmanus)의 경주견 유니버셜퀸(Universal Queen)은 지난 경주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보여줬고, 내일 오전 4시 56분에 열리는 B5 등급의 450m 경주에서도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그날 2-렝스 차이로 거둔 준우승은 경력상 같은 등급의 경주에서 최고의 성적이었으며, 이번에 우승한다면 첫 번째 1위의 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맥마누스는 또한 오전 6시 28분에 열리는 D2 등급의 275m 경주에 경주견 조브래드(Jove Lad)를 출전시키며 계속해서 그 실전 감각을 이어간다.
내일 오전 노팅엄(Nottingham)에서는 5천 파운드 상금의 305m 아크 내셔널 스프린트(Arc National Sprint) 결승전이 열린다. 이곳에서는 계속해서 좋은 폼을 보여준 단거리 주자인 구가네제트(Gougane Jet)가 6번 트랩에서 출발하여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