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퍼드(ROMFORD) 트레이너 네이선 헌트(Nathan Hunt)는 8일 오전(이하 한국 시각)에 펼쳐지는 할로우(Harlow) 경주 대회에서 그가 훈련시킨 잠재력 있는 그레이하운드들을 출전시켜 4개 경주에서 우승을 노린다.
헌트의 스토리걸(STORYS GIRL)은 지난주 경주에서 레밍플라이(Lemming Fly)에 이어 2등을 차지했다. 이 경주에서 초반 선두로 달린 로즈빌에스케(Roseville Eske)와 경합을 펼치며 힘든 경주를 펼쳤지만 이번 경주에 함께 출전하는 로즈빌에스케를 3위로 밀어냈다.
스토리걸은 오전 3시 44분에 열리는 415m 경주에서 배정 받은 트랩의 옆인 2번 트랩이 비어 있어 굉장히 큰 이점을 안고 경주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첫 번째 곡선주로에서 큰 경합 없이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할로우 대회에서는 415m 메이든 몽키(Maiden Monkey) 예선 2경주가 펼쳐진다. 이전 같은 코스와 같은 거리에서 26초 42의 우수한 경주를 펼쳤던 헌트의 레몬바르타쿠스(LEMON BARTACUS)는 오전 2시 33분에 꽤 까다로운 젬마 에반스(Gemma Evans)의 키퍼힐에디(Keeperhill Eddie)과 경주를 펼치지만, 우승후보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주 우승을 차지한 헌트의 뱅온해리는(BANG ON HARRY)는 밀뷰블론디(Millview Blondie)와 함께 경주를 펼치는 오전 3시 7분 예선 2번째 경주에서 또 한 번의 우승을 노린다.
238m의 경주에서는 폴 클라크(Paul Clarke)의 바노라벤(Barnora Benn)이 경주에 불참함에 따라 5마리의 그레이하운드가 대결한다. 지난주 바노라벤에 이어 3위를 차지한 헌트의 코텐스틸(CORTEN STEEL)은 제임스 터너(James Turner)의 크레이퍼드(Crayford) 출신 청키엑자일(Chunky Exile)을 꺾고 우승을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