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련미로 동커스터 경주 우승을 노리는 마운트카셸재즈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9.18.21:23기사입력 2022.09.18.21:23

마운트카셸재즈(Mountcashel Jazz)는 연속 우승 이후 최근 3번의 경주에서 3위를 차지하는데 만족해야 했지만, 18일 오후 8시 31분에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열리는 B2 등급 450m 경주에서 우승을 노린다.

션 파커(Sean Parker)의 마운트카셸재즈는 이번 경주에서 예선전에서 눈길을 끌며 두각을 보이고 있는 신인인 키필조지(Keefil George)와 키필 페파(Keefil Peppa)를 상대하지만, 다양한 경주견들과의 경주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의 경주 능력을 증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경기에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모리스 라이스(Maurice Rice)의 올리브블라썸(Olive Blossom)은 할로우(Harlow)에서 오후 8시 39분에 치러지는 A5 등급 415m 경주에서 또 한 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3연승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주에서 독주를 펼치고 있는 그레이하운드경주에서 독주를 펼치고 있는 그레이하운드MediaNews Group/Boston Herald vi

올리브블라썸은 최근 두 경기에서, 경기 전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경주에서는 경기 전부터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헨로우(Henlow)에서 19일 오전 3시 44분에 열리는 A1 등급 460m 경주에는 제이슨 블룸필드(Jason Bloomfield)의 사바나라벤(Savana Raven)이 지난 일요일 경주에 이은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사바나라벤은 지난 경기에서 빠르게 선두 자리를 차지했고, 이번 경주에서도 조곤블루(Jogon Blue) 초반에 따돌리며 1위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