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시티 컵 우승을 노리는 브룩사이드리치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10.15.20:13기사입력 2022.10.15.20:13

16일(일) 오전 5시 1분(이하 한국시각)에 셰필드에서 열리는 브레스벳 스틸 시티 컵(BresBet Steel City Cup) 결승전에는 초반 속도가 좋은 그레이하운드들이 대결을 펼친다. 이 경주에서는 두 번째 곡선주로에서 앞서나가는 경주견이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브룩사이드리치(Brookside Richie)는 예선 경주에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경주를 보여줬다. 브룩사이드 리치는 외부적인 문제로 인해 첫 번째 예선 경주에서 조금 느린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했지만 준결승전에서는 아무런 실수도 없이 경쟁자들을 완벽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5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브룩사이드리치는 경주 초반 치열한 자리싸움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에게는 큰 부담이 되지 않을 전망이다.

곡선 주로에서 순위가 뒤바뀌는 그레이하운드 경곡선 주로에서 순위가 뒤바뀌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지미 펜윅(Jimmy Fenwick)의 브룩사이드리치는 곡선 주로에서 훌륭한 기량을 보여주는 것과 동시에 좋은 스타트도 가지고 있어 지난 주 경주에서는 곡선구간에 들어오기 전에 선두로 나섰다.

브룩사이드리치는 2번 트랩에서 경주를 치렀던 셀렉트 스테이크스(Select Stakes)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그렇기 때문에 5번 트랩에서의 출발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같이 대결을 펼치는 무브오버차(Move Over Cha)와 브레이그모어패치(Breaghmore Patch) 또한 좋은 출발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브룩사이드리치는 한 단계 더 높은 레벨로 곡선주로에서 자신의 기량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