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버시드니(Tober Sydney)는 22일(토) 오후 7시 9분(이하 한국시각)에 크레이퍼드(Crayford)에서 펼쳐지는 540m 6밴드 경주에서 우승을 노린다.
릭 할로웨이(Rick Holloway)의 토버시드니는 곡선구간이 많은 경주에서 가장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빠른 출발을 가지고 있는 토버시드니가 바깥쪽으로 치고 나가며 경기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함께 경기를 치르는 미스디올(Miss Dior)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트레이너 대런 휘튼(Darren Whitton)과 처음으로 참가하는 대회인 점을 감안할 때 무난한 데뷔전에 만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니 키프킨스(Tony Gifkins)의 버제스한나(Burgess Hannah)는 휴식기를 가진 이후 지난 주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며 성공적인 복귀를 했다. 오후 7시 24분에 펼쳐지는 714m 경주에서 킬리클아멜리아(Killeacle Amelia) 우승을 다툴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주 복귀 무대 때까지는 완벽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 경주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경쟁을 펼치는 그레이하운드들의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크레이퍼드에서 오후 6시 53분에 펼쳐지는 540m 첫 번째 경주에서는 피터 혼든(Peter Harnden)의 살라크레스리암(Salacres Liam)이 세 번째 우승을 노린다.
마크 월리스(Mark Wallis)의 앤티가우프우프(Antigua Woofwoof)는 지난 주 켄트더비(Kent Derby) 예선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몬모어(Monmore)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23일(일) 오전 3시 24분 에 라드브로크스닷컴(Ladbrokes.com) 480m 두 번째 예선 경주에서 우승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오전 2시 48분에 펼쳐지는 첫 번째 예선 경주에서는 셸비 메모리(Shelbys Memory)가 우승을 노린다. 셸비메모리는 아쉬운 초반 스타트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경기 운영능력이 뛰어나 트레이너 애런 던(Arran Dunn)의 전략이 효과를 볼 경우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