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토) 오후 7시 39분(이하 한국시각) 크레이퍼드(Crayford)에서 열리는 라드브로크스닷컴 어텀가이즈엔돌스 트로피 540m 경주에서 앨리슨 켈리-필그림(Allison Kelly-Pilgrim)의 딘리지람보(Deanridge Lambo)가 좋은 컨디션으로 3연승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딘리지람보는 9월 13일에 열린 S2 경주에서 첫 오픈 경주 우승을 차지했고, 이 때의 경기력을 바탕으로 우승 경쟁상대인 하바나로부스토(Havana Robusto)를 꺽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브 리(Dave Lee)의 베테랑 경주견 니셀스썬더(Nissels Thunder)는 오후 7시 54분 열리는 미우승견 암컷 경주 예선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결승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쪽 트랩에서 출발하는 니셀스썬더는 곡선주로 통과하며 선두에 올라설 것으로 예상된다.
크레이포드에서 열리는 4개의 미우승견 경주 중 가장 흥미로운 경주는 트레이너 그레이 빈센트(Gary Vincent)의 밸리맥브룩(Ballymac Brook)의 우승이 예상되는 오후 8시 39분, 714m 경주이다.
25일(일) 오전 5시 24분에 셸버른 파크에서는 오웬 맥케나(Owen McKenna)의 캘러웨이프로암(Callaway Pro Am)이 2022 보일 스포츠 아이리시 더비 결승전에 출전해 무패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주요 경기 외에 경주에서 관심을 가질만한 경주견으로 호크필드오자크(Hawkfield Ozark)와 575m 경주에 첫 출전하는 굿코디(Good Cody)가 있다. 팻 길포일(Pat Guilfoyle)에게 훈련을 받은 굿코디는 마지막 곡선주로까지 지구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이로 기대된다.
한편, 오전 4시 23분에 몬모어(Monmore)에서 열리는 라드브로크스 264m 결승전에 출전하는 고갱제트(Gougane Jet)는 지금까지 보여준 흠잡을 수 없는 경주에 비해 가장 힘든 경기가 예상되지만, 다시 한 번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5,000파운드(한화 약 800만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