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스터에서 1만파운드 상금에 도전하는 버블리블루벨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11.28.20:12기사입력 2022.11.28.20:12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힘든 경기를 치렀던 버블리블루벨(Bubbly Bluebelle)은 28일(월) 오전 12시 48분(이하 한국시각)에 토우스터(Towcester)에서 열리는 베트365 퍼피 오크스(bet365 Puppy Oaks) 결승전에서 1만 파운드(한화 약 1,6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노린다.

아일랜드에서 폴 매튜스(Paul Matthews)에게 훈련을 받았던 버블리블루벨은 최근 롬퍼드(Rombord)의 트레이너 폴 영(Paul Young)의 팀에 합류했다고 전해졌고, 샴페인 클럽(Champagne Club) 경주에서 우승후보 볼리맥매그스(Ballymac Mags)의 안쪽을 파고들며 자신의 색깔을 보여줬다.

이번 경주에 대해 버블리블루벨은 볼리맥의 5-1보다 더 좋은 승률을 받았고, 트랩2에서 출발하게 돼 스윈던(Swindon)에서 간발의 차로 패했던 아쉬움을 되갚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2번 트랩에서 출발한 그레이하운드가 가장 먼저 곡선주로를 빠져나오고 있2번 트랩에서 출발한 그레이하운드가 가장 먼저 곡선주로를 빠져나오고 있다Alan Crowhurst

마크 월리스(Mark Wallis)의 훈련을 받은 미니불렛(Minnie Bullet)은 출발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버불리블루벨은 안쪽을 파고 들며 선두로 나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다. 만약 버블리블루벨이 두 번째 곡선주로에서 앞서 나온다면, 다른 경주견이 버블리블루벨을 따라잡기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볼리맥매그스는 대회 전 시범 경기에서 500m 코스를 29초 42에 통과하며 확실하게 자신의 재능을 보여줬다. 볼리맥의 인맥들은 볼리맥이 500m보다 장거리 경주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다양한 재능의 경주견이 참가하는 이번 경주의 우승후보에서 그녀를 배제하기 어렵다고 보고있다.

한편, 큰 배당을 노릴 수 있는 베팅 경기에는 데이비드 멀린스(David Mullins)의 파불루스 블링 (Fabulous Bling)이 출전하는 경기가 있다. 프라이스와이즈(Pricewise)에서 66-1의 우승확률을 예상했지만 파불루스 블링스는 확실한 초반 속도를 가지고 있어 좋은 모습이 기대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