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크로프트서니의 주 종목은 A1 등급 500m 경주였으나 단거리 경주로 종목을 변경한 이후 치른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주에서는 매티 리처즈 (Mattie Richards) 조교사의 킬더프갈리 (Killduff Galley)와 승리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이너 조교사는 오전 6시 28분에 펼쳐지는 A2 등급 결승전에도 그레이하운드를 출전시켜 승리를 노리고 있다. 2번 트랩을 배정받은 언라이클리플레임 (Unlikely Flame)이 그 주인공으로, 지난 경주에서 간발의 차이로 선두를 내주며 2위에 머물렀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주목할 만한 경주는 오전 5시 23분에 펼쳐지는 A1 등급 380m 경주다. 짐 레이놀즈 (Jim Reynolds) 조교사의 노컨시더레이션 (No Consideration)이 3번 트랩에서 출전하는 이번 경주는 경쟁이 매우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경주 초반에 승리의 향방이 갈릴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A1 등급 일정인 오전 4시 24분 380m 경주에 출전하는 대런 휘튼 (Darren Whitton) 조교사의 드럼크로우코디 (Drumcrow Cody)도 지켜볼 만한 그레이하운드이다. 약 4달간의 긴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공식 경주에 출전하며 3위를 기록했던 드럼크로우코디는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셰필드 (Sheffield)에서는 뉴캐슬 출신의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다비스딜리아트 (Darbys Delight)가 오전 4시 26분에 시작되는 660m 오픈 등급 경주에서 2연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