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일요일 저녁 8시 16분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열리는 A1 등급 경주에서 그레이시스스타 (Graces Star)와 베치브리즈 (Betsy Breeze)가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는 데비 칼버트 (Debbie Calvert) 조교사의 그레이시스스타가 모두 승리를 거두었다. 이번 경주에서 그레이시스스타가 1번, 베치브리즈가 2번에서 출전할 예정인 가운데 그레이시스스타가 안쪽 주로에서 중앙으로 나오는 전개를 펼치면 2번과 3번 그레이하운드들의 전개가 흐트러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그레이시스스타가 곡선 주로의 코너링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기에 다른 주자들이 어려운 경주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할로우 (Harlow)에서는 밤 10시 22분 A1 등급 415m에 출전하는 치타라 (Cheetara)가 기대를 모은다. A5 등급 경주에서 A1 등급으로 수직 상승했으나 이번 경주에서 이변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평가다.
데비 헐록 (Debbie Hurlock) 조교사가 담당하고 있는 치타라의 가장 최근 등급 경주였던 할로우 A5에서 자신의 올해 최고 등급 경주 기록인 25초 95로 1위를 차지했었다. 이후 헨로우 (Henlow)에서 열린 오픈 경주에 출전했으나 5위에 머무르고 말았다.
할로우의 주요 경주로는 11일 오전 5시 54분 D1 등급 238m가 손꼽힌다. 폴 클락 (Paul Clarke) 조교사의 스몰조니 (Small Johnny)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기대를 모은다. 13번의 스프린트 경주 출전 중 5승을 기록하고 있으면 10번이나 입상에 성공하는 등 꾸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록 지난 경주에서는 2와 3/4 견신 차이로 2위에 머무르고 말았지만 조금은 약한 편성인 이번 경주에서 통산 첫 D1 등급 승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