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간으로 4일 오전 4시 3분 할로우(Harlow)에서 A5 등급 경주거리 415m 경주가 치러진다. 이번 경주에서 할로우 출신 글렌가르쿠퍼(Glengar Cooper)가 많은 기대를 모은다. 최근 6전 3승으로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글렌가르쿠퍼가 통산 13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2번 출발대를 비워놓고 5마리만 출전하는 이번 경주 편성에서 폴 클락(Paul Clarke) 조교사의 1번 택스맨(Taxman)이 안쪽 주로에서 글렌가르쿠퍼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6번을 배정받은 글렌가르쿠퍼에게 다행인 점은 중간에 위치한 그레이하운드들의 경쟁력이 조금은 떨어지는 덕분에 외곽에서 경주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는 것이다.
오전 2시 33분 펼쳐지는 A6 등급 415m 경주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경주다. 이번 경주에서 지켜볼만한 그레이하운드는 1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브릿풀캐스퍼(Britbull Casper)다.
징크스(Di Jinks) 조교사의 브릿불캐스퍼가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지난주에 이어 2연승에 성공하게 된다. 이번 경주 역시 5 마리의 그레이하운드만 출전할 예정이며 2번 트랩을 비우고 시작한다.
동커스터(Doncaster)에서는 오전 3시 18분 시작하는 D2 등급의 275m 단거리 경주가 눈길을 끈다. 데비 칼버트(Debbie Calvert) 조교사의 낫소비바치 (Not So Vivace)가 유력한 우승후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오전 4시 17분에는 A3 등급 483m 경주가 열린다. 이번 경주에서는 로맨틱코일(Romantic Coil)이 과연 자신의 장기인 빠른 출발을 앞세워서 4개월 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