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휴식에서 돌아온 프론트말리...3개월만에 승리를 노린다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3.08.19:47기사입력 2023.03.08.19:47

지난 2일 할로우 (Harlow)에서 열린 415m 오픈 등급 경주에서 휴식 기간을 끝내고 3개월 만에 출전했던 프론트말리 (Front Mali)가 2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승리 레이스에 시동을 걸었다.

프론트말리는 작년 12월 22일 A4 등급 415m 경주 승리 이후 처음 출전한 지난 경주에서 라모나올리 (Larmorna Ollie)뒤로 2위를 기록하며 오랜 공백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몸놀림을 보여주었다.

지난 경주에서 2위를 거두며 예열을 마친 프론트말리는 9일 오전 5시 43분 경주에서 라모나올리와 다시 한번 맞붙는다. 케빈 프록터 (Kevin Proctor) 조교사의 프론트말리는 초반 스피드에 강점을 갖고 있기에 뛰어난 초반 경주 능력을 앞세워 선행 전개를 펼치면 경주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영국에서 열리는 그레이하운드 경주영국에서 열리는 그레이하운드 경주Seb Daly

그보다 앞서 열리는 오전 5시 3분 238m 경주에서는 조교사 다이안 징크스 (Diane Jink)가 단거리 전문 그레이하운드인 시그넷마피아 (Signet Mafia)와 승리를 노리고 있다. 케빈 허튼 (Kevin Hutton) 조교사로부터 이관된 시그넷마피아가 새로운 조교사인 징크스와 첫 승을 합작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경주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같은 징크스 조교사 소속인 블랙아이드라즐 (Black Eyed Razl)에게 많은 관심이 몰린다. 이번 편성에서 객관적인 전력이 앞서고 있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블랙아이드라즐이 1번을 배정받으며 경주 초반부터 선두에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3시 48분에 시작하는 메이든 스프린트 (Maiden Sprint) 238m에서는 데비 헐록 (Debbie Hurlock)이 두 마리의 그레이하운드를 동시에 출전시킨다. 그중 3번 잭태번베일 (Jacktavern Bale)이 데뷔 첫 오픈 등급 승리를 가져갈 확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바로 이어서 열리는 오전 4시 7분 메이든 (Maiden) 415m에서는 마우리스 라이스 (Maurice Rice) 조교사의 주라고버즈 (Jura Go Buzz)가 외곽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된다. 2위를 차지한 지난주 경주에서도 6번에서 출발하며 외곽 주로에서 경쟁력 있는 모습을 증명한 주라고버즈에게 이번에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만해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