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리버스 (Tom Levers) 조교사의 프리스타일수 (Free Style Sue)는 22일 오후 8시 9분에 크레이퍼드 (Crayford)에서 열릴 라드브룩스 메이든 스테이어스 (Ladbrokes Maiden Stayers) 결승전에 출전한다. 최근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프리스타일수는 이번 경주에서도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지난주 출전한 714m 경주에서는 배리 오설리번 (Barry O’Sullivan) 조교사의 아이조판타스틱 (Iso Fantastic)과 치열한 경쟁 끝에 7번째 코너에서 막판 역전승을 거두었다.
이번 라드브룩스 메이든 스테이어스 경주에서는 대런 휘튼 (Darren Whitton) 조교사의 미스디올 (Miss Dior)과 승리를 놓고 다툴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디올은 예선에 출전한 그레이하운드들 가운데 가장 빠른 기록을 달성하며 결승에 진출하였다.프리스타일수는 지난주 크레이퍼드에서의 승리를 포함, 옥스퍼드 (Oxford)에서 450m 경주에 네 번 출전하여 두 번의 승리를 거두는 등 최근 좋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기에 이번 경주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크레이퍼드 일정에서는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골든 재킷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Premier Greyhound Racing Golden Jacket Trial Stakes)도 치러질 예정이다.
오후 8시 54분에 치러질 이번 경주의 유력한 승리 후보로는 폴 영 (Paul Young) 조교사의 버블리크리스탈 (Bubbly Cristal)과 키스 로빈스 (Keith Robins) 조교사의 루나 제자벨 (Luna Jezabelle)이 거론된다. 경주 초반에 약점을 갖고 있는 버블리크리스탈이 3번 트랩의 불리함을 어떤 식으로 풀어나갈지 와 바깥쪽 5번 트랩에서 출발하는 루나 제자벨이 선행을 잡으며 안쪽으로 치고 들어올지가 승리를 가르는 향방으로 예상된다.
서포크 다운즈 (Suffolk Downs) 출신인 루나제자벨은 지난주 센트럴 파크 (Central Park)에서 열렸던 시저위치 (Cesarewitch) 결승전에서 코차이즈 (Cochise)에 이어 3위를 차지했으며 크레이퍼드 마지막 출전인 지난달 경주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