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퍼드 그레이하운드 경주 우승후보들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8.27.19:47기사입력 2022.08.27.19:47

4개 이상의 곡선이 있는 장거리 경주에서 가장 강한 모습을 보이는 보나다임(Borna Dime)은 27일(토) 오후 8시 9분(이하 한국시각)에 크레이퍼드(Crayford)에서 열리는 라드브로크스닷컴 8월 메이든 트로피(Ladbrokes.com August Maiden Trophy), 540m 결승전에 출전해 지난 주 예선의 승리를 재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조교사 토니 콜레트(Tony Collett)의 보나다임은 우승을 성공시키기 위해 첫 번째 곡선 주로까지 전속력으로 달릴 것으로 보인다. 그 후 코너를 실수 없이 통과하며 마지막 바퀴까지 선두 자리를 유지한다면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밀톤리오(MILTON RIO)는 오후 7시 54분에 펑크록돌(Punk Rock Doll), 헌츠먼(Huntsman)과 함께 380m 초청경주에서 나선다. 강력한 라이벌들과의 대결이지만 조교사 리 필드(Lee Field)의 밀톤리오가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밀톤리오는 지난 주 경주에서 펑크록돌과 헌츠먼보다 늦은 출발을 하며 뒤를 쫓았지만 더 나은 휴식을 취한 밀톤리오가 이번에는 확실한 우승후보로 점쳐진다.

크레이퍼드에서 펼쳐지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크레이퍼드에서 펼쳐지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Julian Herbert

지난 2월 크레이퍼드에서 열리는 골든자켓(Golden Jacket) 결승전에서 벨모어샐리(Bellmore Sally)를 마지막까지 쫓은 드루피스세노리타(DROOPYS SENORITA)는 오후 9시 24분 714m 경주로 복귀해 관심을 끌고 있다.

클로드 가디너(Claude Gardiner)의 벨모어샐리는 최고조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킬샤닝마리(Kilshannig Marie)와 대결하지만 벨모어 샐리가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팝월드(Popworld)는 4-11의 우승 배당률을 받은 지난 경주에서 우승을 놓치며 충격을 줬지만 코스 전문가인 조교사 헤더딤모크(Heather Dimmock)와 함께 오후 7시 24분에 열리는 540m 경주에서 명예회복을 노린다.

닉 디스(Nick Deas)의 핀처맥(Pincher Mac)은 오후 8시 54분에 펼쳐지는 540m 경주에서 지난 주 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콜레트의 보나리듬(Borna Rhythm)은 15분 앞서 열리는 오후 8시 39분, 540m 장애물 오픈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