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풀 비니(Faithful Vinnie)는 지난 주에 열린 메이든 몽키(Maiden Monkey) 경주 예선에서 다른 참가자들을 압도하며 승리했고, 내일 오전 4시 43분(이하 한국시각), 할로우에서 열리는 415m 결승전에서 우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댄 브라본(Dan Brabon)의 페이스풀 비니는 예선경기에서 곡선 구간을 빠르게 통과하며 26초12를 기록했다. 결승에서도 같은 속도의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션 화이트(Sean White)의 브로드웨이 월드(Broadway World)는 영국에서 두 번째로 치뤘던 경기인 지난 예선에서 영리한 승리를 거뒀다. 그 때 보다 더 향상된 경주를 준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선에서 뒤를 쫓으며 2위를 차지했던 밸리맥 스푸트니크(Ballymac Sputnik)를 반드시 이긴다고 확신하기 힘들다. 두 그레이하운드가 맞붙는다면 오히려 페이스풀 비니에게 길을 열어줄 가능성이 있다.
폴 클라크(Paul Clarke)의 레밍 캔디(Lemming Candy)는 예선에서 4렝스 차이로 2위를 차지한 것보다 더 큰 문제를 발견하며 고심에 빠져있다. 이번 경주에서 레밍 캔디가 확실한 방법을 찾아내며 성공을 할 수 있을 지 불투명하다.
브로드웨이 월드가 4시 43분 경기에서 우승하는게 쉬워보이지 않지만 그의 트레이너 션 화이트는 오전 4시 3분에 펼쳐지는 592m 경주에 우승 가능성이 높은 브로드웨이 슈가(Broadway Sugar)를 출전시킨다.
브로드웨이 슈가는 예선에서 무혈의 승리를 거뒀고 처음으로 치르는 6번의 곡선구간이 있는 메이든 몽키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 경기에서 더 향상된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브로드웨이 슈가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것처럼 첫 곡선구간을 통과한다면 자신의 기록을 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주 같은 경주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레밍 플라이(Lemming Fly)도 출전하지만, 이전 훈련장 동료였던 미셸 브라운(Michelle Brown)의 슬리피 믹(Slippy Mick)을 앞서는 것 조차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