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레스 스테이크스의 기세를 이어가려 하는 패뷸러스아주라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2.10.27.22:31기사입력 2022.10.27.22:31

지난달 토우스터(Towcester) 엠프레스 스테이크스 (Empress Stakes)에서 엄청난 모습을 보여준 패뷸러스아주라(Fabulous Azurra)는 한국 시각 28일 오전 5시 11분 페리 바(Perry Barr)에서 열리는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오크스 (Premier Greyhound Racing Oaks)에 출전하여 다시 한번 클래스를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경주에는 패트릭 젠슨스(Patrick Janssens) 조교사가 패뷸러스아주라를 포함하여 슬릭사키나(Slick Sakina), 글로벌프리마(Global Prima)를 출전시켜서 총 상금 20,000파운드를 노리고 있다. 그중 패뷸러스아주라는 지난 3 번의 예선에서 전부 1위로 통과하였고 이번 경주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그레이하운드 경주 - 페리 바, 영국그레이하운드 경주 - 페리 바, 영국Clive Mason

더비(Derby) 챔피언 로미오매지코(Romeo Magico)의 자매이자 이번 경주에 참가하는 그레이하운드 중 가장 크기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패뷸러스아주라는 경주 초반에 압박을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도 자리 싸움에서 견고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오크스 말고도 이번 페리 바에는 아크 스커리 골드 컵 (Arc Scurry Gold Cup) 275m 경주도 오전 4시 52분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경주의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는 구게인제트 (Gougane Jet)다. 구게인제트는 투벤드 거리 경주 경험 9번 중 모두 우승을 한 스타 그레이하운드이며, 이번 경주를 통해 10번째 우승을 노리고 있다.

젠슨스 조교사의 쿨라바니샤도 (Coolavanny Shado)는 480m 오전 5시 26분 경주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스트 앵글리안 더비 (East Anglian Derby) 준우승을 기록했던 쿨라바니샤도는 최근 연습경기에서 달성했던 최고 기록인 27.99초에 버금가는 기록을 달성하며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