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우스터(Towcester)에서 12월 18일(일) 오후 11시 32분(이하 한국시각)에 펼쳐지는 RPGTV 잉글리시 퍼피 더비(English Puppy Derby)의 우승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 로미오커맨드(Romeo Command)는 연기됐던 2라운드와 3라운드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에게 훈련을 받은 로미오커맨드는 안쪽과 바깥쪽 코스에서 모두 좋은 기량을 가지고 있으며, 마이걸미아(My Girl Mia)에게 뒤쳐지더라도 뒤에서 돌아나가며 결승선을 먼저 통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9초 41의 시즌 최고 기록을 세우며 롬퍼드 퍼피 컵(Romford Puppy Cup)을 차지한 로미오핫샷(Romeo Hotshot)은 오후 10시 57분에 펼쳐지는 경주에서 우승을 노린다. 로미오핫샤은 롬퍼드 퍼피 컵 우승 이후에도 몇 번의 좋은 경주를 보여줬다.
로미오핫샷은 최근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메이크잇킹시드니(Makeitkingsydney)를 초반에 따돌릴 수 있다면 시종일관 앞서나가며 1위를 차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우스터의 단골 우승 트레이너인 아일랜드의 브렌던 매튜(Brendan Matthews)는 그에게 훈련을 받은 언듀레이션(Unduration)의 영국무대 첫 번째 승리를 기대하고 있다. 오후 11시 12분에 펼쳐지는 두 번째 예선 경기를 승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언듀레이션은 1라운드 초반에 깔끔한 경기를 보여줬지만 로미오핫샷의 속도를 감당해내지 못했다. 하지만 1라운드 경기에서 상당히 인상적인 경기를 보여줬으며, 첫 번째 곡선주로에서의 리드를 이번 경주에서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후 11시 52분에 열리는 마지막 예선 경주서에는 트릭키스위스트(Trickys Whist)와 킬라라대즐러(Kilara Dazzler) 사이의 치열한 초반 접전이 예상되며 그 사이를 뚫고 킹에즈라(KING EZRA) 안쪽 공간을 파고 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즈 맥네어(Liz McNair)에게 훈련을 받은 킹에즈라는 2주 전에 킬라라대즐러와 함께 치른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지만 초반에 경쟁자들이 서로 경쟁 끝에 경기를 망치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