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토) 오후(이하 한국시각)에 펼쳐지는 크레이퍼드(Crayford)의 7경기는 최근 추워진 날씨로 인해 예상밖의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오후 8시 39분에 펼쳐지는 래드브록스닷컴(Ladbrokes.com) 380m 스프린트 결승전에서는 트랩1을 배정받은 키스 로빈스(Keith Robins)의 수지제자벨(Suzie Jezabelle)의 우승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수지제자벨은 지난 주 라운드에서 가장 빠른 모습을 보여줬던 피닉스퓨마(Phoenix Puma)에 이어 두 번째로 좋은 기록을 달성했고, 빨간 재킷을 입고 달리는 1번 트랩의 이점을 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니 콜렛(Tony Collett)의 리지스레거시(Lizs Legacy)는 최근 출전한 540m 경주에서 어떤 경쟁자도 보이지 않을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오후 8시 24분에 펼쳐지는 래드브록스닷컴 크리스마스 가이엔돌스(Christmas Guys & Dolls) 경주에서 켄트 더비(Kent Derby) 3위를 넘어서 세번 째 우승을 노린다.
콜렛의 또 다른 경주면 쥬라식로즈(Jurassic Rose)는 일주일 전 경기에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지만 오후 9시 54분에 펼쳐지는 또 다른 예선 경기에서 또 다른 우승에 도전한다.
또한 380m 허들이 넘는 노먼슬랜드 플라이어 리타이어먼트 트로피(Nomansland Flyer Retirement Trophy) 380m 허들 경주의 두 차례 예선 경주에서는 릭 할로웨이(Rick Holloway)가 두 번의 예선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노린다.
오후 7시 53분 경주에 출전하는 네이티브스타일(Native Style)은 훈련장 동료 매지컬오스카(Magical Oscar)와 함께 지난 주 540m 경주에서의 경기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오후 9시 24분 경주에서는 렌슨둘린(Lenson Doolin)이 보빙그나바타(Bobbing Gnavatar)에게 설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두 개의 일회성 오픈 경주에서는 로빈스(Robins)의 볼리맥테사(Ballymac Tessa)가 오후 8시 54분, 380m 경주에서 우승을 기대케하고 있으며, 오후 10시 24분 540m 미우승견 경주에서는 콜렛의 로스트리그아제이(Lostrigg Ajay)가 첫 우승을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