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영국 그레이하운드 우승 후보 미리보기

undefined

Dami Kang

최종수정 2022.12.15.17:03기사입력 2022.12.15.17:03

조교사 패트릭 얀센스(Patrick Janssens)의 경주견 로미오커맨드(Romeo Command)는 그의 영국 퍼피 더피(English Puppy Derby) 캠페인의 시작을 승리로 이끌며 가뿐한 출발을 보여줬다. 그는 오늘 오후 10시 24분 토우스터(Towcester)에서 열리는 두 번째 예선전에서 그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는 주로 초반과 후반에서 강한 주력을 보여주는 경주견이며, 오늘 최고의 경쟁 상대인 조교사 시무스 케이힐(Seamus Cahill)의 경주견 마이걸미아(My Girl Mia)의 뒤를 달리게 되는 최악의 상황에도 이 장점은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그는 지난 4일 경주에서 마이걸미아를 상대로 단 목차이로 우승을 거뒀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초반 속도가 좋은 경쟁견이 많지않은 만큼, 로미오커맨드가 그녀를 앞설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트가 중요한 270m 단거리 그레이하운드 경주스타트가 중요한 270m 단거리 그레이하운드 경주Star Tribune via Getty Images

그 외 같은 날 열리는 경주 우승 후보

오후 9시 54분: 한편, 롬포드 퍼피 컵(Romford Puppy Cup) 경주 우승견 로미오핫샷(Romeo Hotshot)은 지난 예선전에서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29.41초의 라운드 최고 기록을 세우며 그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조교사 데이비드 멀린스(David Mullins)의 경주견 로미오핫샷은 경주로 전반에 걸쳐 좋은 속도감을 보여주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초반 속도가 빠른 경쟁자이 많으므로 처음에 선두를 가져오는 게 중요할 것이다.

오후 10시 9분: 아일랜드 출신이자 토우스터의 단골 우승 조교사 브랜던 매튜스(Brendan Matthews)는 경주견 언듀레이션(Undulation)을 이번 10시 9분에 열리는 RPGTV 잉글리스 퍼피 더비(RPGTV English Puppy Derby) 경주에 출전시키며 첫 데뷔 무대를 치른다.

오후 10시 39분: 결승전에서는 경주견 트리키스위스트와 킬라데즐러간의 초반 선두 타둠이 벌어질 것으로 보이며, 그 사이에 1번 트랩에 서는 경주견 킹에즈라에게 이들을 제칠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수도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