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 데뷔전에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3위를 기록한 살렘스크리스탈(Salems Crystal)은11일(일) 오후 7시 53분(이하 한국시각)에 데뷔전과 비슷한 경기로 펼쳐지는 할로우(Harlow)의 D4등급, 238m 경주에서 승리를 노린다.
샐리 클락(Sally Clark)에게 훈련을 받은 살렘스크리스탈은 이미 4벤드 경기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2 벤드 경주인 238m 경주에서 그 경험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예선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살렘스크리스탈에게 첫 번째 곡선주로가 승부처가 될 전망이다.
션 파커(Sean Parker)의 놀라스화이트삭스(Nolas Whitesox)는 지난 주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8경기 연속 무승의 고리를 끊었으며 오후 8시 16분에 펼쳐지는 동커스터(Doncaster)의 B2등급, 450m 경주에서 2연승을 기대하고 있다.
놀라스화이트삭스는 비록 1번 트랩을 차지하는데 실패했지만 여전히 가장 먼저 첫 번째 곡선주로를 통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바깥쪽에서 자리싸움을 하는 다른 그레이하운드들을 제치고 빠져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놀라스화이트삭스가 5번의 예선 경기 중 가장 빠른 기록을 보여준 4번의 경주가 1번 트랩이 아닌 2번 트랩에서 출발했을 때였다는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헨로우(Henlow) 경주에서 주목할만한 우승후보는 폴 스튜어드(Paul Steward)의 펜뷰제트(Fenview Jet)로, 12일(월) 오전 6시 2분에 펼쳐지는 A2 등급 460m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다른 곳에서는 RPGTV 잉글리시 퍼피 더비(English Puppy Derby) 더비에서 모든 수단을 동원했지만 우승에 실패했던 로미오커맨드(Romeo Command)가 그 때의 경험을 살려, 11일 오후 11시 32분에 열리는 토우스터(Towcester)의 500m 세 번째 예선에서 승리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롬퍼드 퍼피 컵(Romford Puppy Cup) 우승견인 로미오핫샷(Romeo Hotshot)은 롬퍼드에서 라운드 베스트 기록인 29초 41을 기록하며 자신의 능력을 보여줬고, 오후 10시 57분에 펼쳐지는 경기에서 또한 번 좋은 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