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0m 예선에서 승리한 패터데일 밀로(Patterdale Milo)가 내일 오전 3시 51분(한국 시각)에 펼쳐지는 아크 포 벤드 듀얼 디스턴스(Arc Four Bend Dual Distance) 500m 결승전에서도 좋은 경주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480m에서 우승했던 것보다 이번 경주에서 더 압박을 받고 있을 드 범블비가 가장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 배리 덴비(Barry Denby)가 훈련하는 드 범블비는 지난주 패터데일 마일로를 따라잡을 수 없었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주도권을 되찾으며 출발이 빠른 다른 그레이하운드를 제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패터데일 마일로는 예선에서 충분히 최선을 다한 좋은 판단과 경주를 보여주었다. 블랙버드(Karolyn Blackbird)가 훈련하는 페터데일 마일로는 결승 진출을 위해 막판에 놀라운 속도를 보여주었다.
제닝스 벳 퍼피 클래식(Jennings Bet Puppy Classic)에서는 3개의 트라이얼 경주가 펼쳐진다. 아직 경험이 적은 그레이하운드들이 출전하는 만큼 예측이 쉽지 않지만, 몬틴 소니(Moanteen Sonny)가 오전 4시 36분에 펼칠 마지막 경주의 주도권을 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미 가스킨(Jimmy Gaskin)의 몬틴 소니는 지난주 울프 문(Wolf Moon)에게 역전을 당했지만, 뒤에서 다른 경주견들을 좇으며 좋은 주력을 선보였다. 지난주 우승을 차지한 크로커스 브랜디(Crokers Brandy)와의 경쟁에서 밀려 2위를 차지했던 반조 라드(Banjo Lad)와 경주를 펼친다.
오전 3시 34분에 경기를 펼치는 네이선 헌트(Nathan Hunt)의 드루피스 바이 에밀레(Droopys By Amile)는 해당 경주장에서의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지난주 곡선주로에서 공간을 내줬던 오렌지 아이페(Orange Aoife)와 노팅엄 포레스트(Nottinghamforest)가 안쪽 레인을 잘 활용하며 우승을 꿈꿀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