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리(Dave Lee)조교사의 경주견인 코린로건(CORRIN LOGAN)의 기량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어 보인다. 코린로건은 할로우(Harlow)에서 29일 한국 시각 오전 4시 03분에 열릴 메이든 몽키(Maiden Monkey) 415m에 출전해 5회 연속 우승을 거머쥘 준비를 끝냈다.
지난주 크레이포드 트랙에서 두 번의 오픈 경주와 A1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할로우에서 열린 예선전에서 완벽하게 경쟁 후보들을 물리치며 쟁쟁한 실력을 보여줬기에 이번 경주에서 다른 경주견이 우승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려워 보인다.
대런 휘튼(Darren Whitton) 조교사의 헌츠맨(Huntsman)은 최근 오픈 경주에서 좋은 배당률을 받았지만 2연속 우승을 놓쳤다. 오전 3시 44분에 열리는 238m에서 2번 트랙에 배치된 만큼 다시 한번 우승을 노려볼 만하다.
헌츠맨은 지난주 같은 238m 경주에서 늦게 출발했음에도 우승을 차지한 웰에이블(Well Able)과 큰 격차 없이 2위를 차지하며 기량을 뽐냈고, 최근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 스칼라오메아라(Scala Omeara)가 오른쪽에 배정되면서 페이스 조절에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팅크스보이(Tinks Boy·할로우 오전 4시 23분 출전)는 이번 달 홈 경주장인 할로우를 떠나 원정 경주를 펼쳤을 때 샤론 세이버튼(Sharon Saberton)조교사가 만족할 만한 경주를 펼쳤고, 야머스(Yarmouth) 더비 펄스(Derby Purse) 659m 결승에 출전해 좋은 폼을 보여줬다.
센트럴 파크에 기반을 둔 댄 브라본(Dan Brabon)조교사는 페이스풀비니(Faithful Vinnie) 덕분에 배당표에 이름을 올릴 수 있었다. 페이스풀비니는 이미 몇 차례의 415m 우승을 기록했고 오전 9시 02분에 열리는 415m 경주에서 또 한 번 우승을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이든 스테이어스 몽키(Maiden Stayers Monkey) 592m에 믹 포싯(Mick Fawsitt) 조교사의 스티브스메모리(Steves Memory·오전 2시 48분)가 출전한다.
스튜어트 메이플스든(Stuart Maplesden) 조교사의 A1 호브 경주견인 케인(Cain)은 오전 7시 24분 경주에 출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