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480 트로피 예선 시작...대회 우승을 향한 도전을 시작한 삼바르세이머스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7.31.19:51기사입력 2023.07.31.19:51

1일 오전 4시 21분 노팅엄 (Nottingham)에서 열리는 아크 480 트로피 (ARC 480 Trophy) 예선 1조 경주에서 삼바르세이머스 (Sambar Seamus)가 라이벌들을 제치고 다음 라운드를 진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콜린 윌튼 (Colin Wilton) 조교사의 삼바르세이머스는 최근 출전했던 500m 경주들에서 2연승을 거두었지만 조금 더 짧은 경주거리가 적합해 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예선전에서는 최근 성적이 좋은 밸리맥이모 (Ballymac Emo)를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을 받고 있다.

오전 4시 36분 2조 예선에서는 배리 덴비 (Barry Denby) 조교사의 벨모어크리켓 (Bellmore Cricket)이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는 가운데 지난 경주에서 2위에 머물렀던 차스밀런어웨이 (Chasmill Runaway)가 거센 도전을 해올 것으로 예상된다.

노팅엄에서 펼쳐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노팅엄에서 펼쳐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Alan Crowhurst

오전 4시 52분 열리는 제닝스베트 퍼피 클래식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JenningsBet Puppy Classic Trial Stakes) 500m 경주도 많은 기대를 받는 관심 경주다.이번 경주에서는 지난주 영국 그레이하운드 무대 데뷔 경주에서 승리를 차지했던 3번 드루피스도넛 (Droopys Doughnut)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번 경주는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2번에서 출전하는 마크 월리스 (Mark Wallis) 조교사의 뉴인시드 (Newinn Syd)와의 맞대결로 경주의 향방이 갈릴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6일 토우스터 (Towcester)에서 열렸던 경주에서 영국 무대 첫 승을 거두었던 뉴인시드는 당시 28초대 기록을 달성하며 내용면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였다.

뉴인시드는 지난주 이곳 노팅엄에서 열렸던 480m 트라이얼 경주에서도 28초 71을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증명했고 경주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