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로우킬시드(Carrowkeal Syd)는 한국 시간 21일 오전 3시 9분 셰필드(Sheffield)에서 열리는 브레스벳 스틸 시티컵 트라이얼 스테이크스(BresBet Steel City Cup Trial Stakes) 500m 경주에 출전한다. 이번 경주에서 캐로우킬시드와 리사 스테픈슨(Lisa Stephenson)이 승리를 거두며 최근 쾌조의 컨디션을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3연승을 노리던 캐로우킬시드는 지난 500m 경주에서 해당 경주 강자인 쿨라반니언티(Coolavanny Aunty)와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하지만 2번째 곡선 주로 주위의 경로가 명확하지 않아 제 실력을 펼치지 못하는 불운을 겪으면서 아쉽게 3위에 머물렀다.
캐로우킬시드의 이번 경주 주요 포인트는 3번 트랩에서의 경주 전략이다. 강력한 라이벌이자 경주 초반부터 앞으로 치고 나오는 성향이 강한 카툰다로만(Catunda Roman)이 1번 트랩에서 출발하면서 초반 경쟁을 피하게 되었지만 또 다른 강력한 1위 후보인 안젤라 해리슨(Angela Harrison) 조교사의 포텐트터치(Potent Touch)를 어떻게 쫓아가는지에 따라서 승리의 여부가 달려있다.
포텐트터치의 조교사 안젤라 해리슨은 또 다른 강력한 승리 후보이자 몬모어 골드컵(Monmoroe Gold Cup) 우승을 달성한 무브오버차(Move Over Cha)를 오전 3시 26분 경주에 출전 시킬 예정이다. 더비(Derby) 경주 결선 진출을 달성한 미키스바렛(Mickys Barrett)과 스카이워커민트(Skywalker Mint)도 이번 경주에 함께 출전하며 매우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무브오버차는 계속해서 기록을 단축시키고 있으며 특히 지난주 500m 연습 경주에서 29.28초를 기록하며 이번 경주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언급된 쿨라반니언티는 오전 3시 58분 660m 경주에 참가한다. 이번 경주에서 다른 경주견들에 비해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며 손쉬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안젤라 해리슨 조교사는 이외에도 다른 그레이하운드를 출전시키며 다승을 노리고 있다. 유망주 몬틴레녹스(Moanteen Lennox)를 2시 51분에 치러지는 480m 경주에 출전 시켜, 이번 경주를 통해 공식 경기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쿨라반니갈리브(Coolavanny Galiv)는 3시 41분 280m 스프린트 경주에서 지난주에 이어 2연승을 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