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릭 나이트 (Derek Knight) 조교사의 할로우맨 (Hollow Man)은 10일 오전 5시 54분 호브 (Hove)에서 열리는 515m 오픈 경주에서 9연승과 통산 10승을 동시에 도전한다. 할로우맨은 통산 10전 9승을 기록하며 완벽한 경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주에서 4번 출발대에서 출전하지만 다른 주자들을 초반부터 압도할 초반 전개 능력을 가지고 있는 할로우맨은 체력이 좋은 B 그린 (B. Green) 조교사의 로우프레셔 (Low Pressure)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랄 어텀 500 스탠더드 트로피 (Coral Autumn 500 Standard Trophy)의 경우 세 개의 조로 나뉘어서 펼쳐진다. 예선 1조 경주는 3시 58분에 시작한다. 1조 경주에서는 그린 조교사의 겟업미보이 (Getup Me Boy)와 리처드 리스 (Richard Rees)의 왓츠업이바 (Whats Up Eva)가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38전 14승의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는 왓츠업이바를 상대로 4전 4승으로 완벽한 경력의 시작을 알린 겟업미보이가 도전하는 모양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겟업미보이와 왓츠업이바는 각각 1번과 3번에서 출전한다. 안쪽 주로에서 출전하는 겟업미보이가 얼마만큼 이점을 활용하느냐가 승리의 관건이다.
4시 18분에는 예선 2조 경주가 열린다. 이번 경주 역시 그린 조교사와 리스 조교사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1번에서 출전하는 그린의 히스원오포원 (Hesoneofourown)과 6번에서 출전하는 리스의 토미스킹덤 (Tommys Kingdom)이 각각 그 주인공이다.
가장 외곽에서 출전하는 토미스킹덤은 최근 향상된 실력을 보이면서 이번 경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3번에서 출전하는 데릭 나이트 조교사의 굿하베르츠 (Good Harvertz)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힌다. 특히 굿하베르츠는 출발에서 강점을 보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시 36분 예선 3조는 뉴인레인저 (Newinn Ranger)의 승리가 예상된다. 마크 월리스 (Mark Wallis) 조교사의 뉴인레인저는 지난 10월 15일 승리 이후 토우스터 (Towcester)에서 출전한 세 번의 경주에서 모두 패배하며 부진에 빠져있지만 이번 호브 경주에서 반등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