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전 3시 48분 옥스퍼드 (Oxford)에서 450m A4 경주가 펼쳐지는 가운데 칵투스타르 (Cactus Tar)가 지난 두 번의 패배에서 반등을 노린다. 케빈 크로커 (Kevin Crocker) 조교사의 칵투스타르는 A5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A4로 올라온 두 번의 경주에서 2위와 5위를 거두었다.
오전 4시 24분에 열리는 A4 경주에서는 드루피스탤리 (Droopys Tally)가 10개월 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눈길을 끌고 있다.
드루피스탤리는 작년 12월 A3 경주에서 데뷔 첫 승을 거둔 이후 아직까지 한 번도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지난 5월 20일 이후 장기 휴양에 들어간 드루피스탤리는 지난 10월 15일 경주에서 5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렀고 2위를 차지하며 고무적인 모습을 보였다.
오전 5시 23분에 시작하는 또 다른 A4 경주에서는 솔스타이스아치 (Solstice Archie)가 승리에 도전한다. 외곽 출발대에서 출전하는 이번 경주에서 경주 중반 전에 승기를 잡으며 리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경주는 5시 54분 D2 등급 275m다. 이번 경주에서는 살렘스텍사스 (Salems Texas)가 주목을 받고 있다.
노팅엄 (Nottingham)에서는 ARC 스탠더드 트로피 (ARC Standard Trophy) 결승전이 열린다. 이번 결승전 주요 승리 후보로는 웨기핑거 (Waggy Finger)다. 데뷔 후 두 번의 경주밖에 출전하지 않았지만 2전 2승으로 완벽에 가까운 커리어 출발을 알렸다.
이에 앞서 5시 21분에는 경주거리 500m 프리미어 그레이하운드 레이싱 이클립스 트라이얼 스테이크스 (Premier Greyhound Racing Eclipse Trial Stakes)가 열린다.
지난주 웨기핑거와 맞붙어서 10과 1/2 견신 차이로 대패를 당한 브링클리스매직 (Brinkleys Magic)이 안쪽 주로인 1번 출발대를 배정받으며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하지만 이번 경주에서는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피어섬퀘스트 (Fearsome Quest)가 유력한 승리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