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저녁 일정으로 짜여진 토스터, 돈캐스터 그리고 노팅엄에서의 경주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7.25.22:00기사입력 2022.07.26.12:08

매티 리차드(Mattie Richards)의 마스터 블레이크(Master Blake)가 최근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다. 마스터 블레이크는 7월 26일 오전 4시 23분(이하 한국시각)에 토스터에서 펼쳐지는 D1 등급 270m 경주에 출전하며, 그 경주에서 라이벌을 꺾고 3연승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스터 블레이크는 가장 빠른 스프린터가 아니기 때문에 이 경주의 핵심 쟁점은 메이크잇루루(Make IT Loulou)를 초반에 따돌리는 것으로 보인다.

캐롤 그라소(Carol Grasso)의 애니모먼트나우(Any Moment Now)는 최근 기대보다 더 좋은 결과를 거두고 있다. 내일 오전 4시 3분에 펼쳐지는 A2등급 500m 경주에서 그 부분을 재현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애니모먼트나우가 안쪽 레인에서 자신의 속도를 유지한다면, 후반부에 그가 지난 경주에서 보여준 모습보다 더 좋은 기량을 선보이며 우승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데이브 진스(Dave Jeans)의 풋필드 심바(Footfield Simba)는 2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채 4개의 곡선주로를 다 달리지 못했지만, 최근 성공적인 스프린트 복귀가 복잡한 팬들의 머리속을 단숨에 정리했다. 내일 오전 2시 48분에 펼쳐지는 A3 등급 500m 경주에서 풋필드 심바의 우승이 예상된다.

돈캐스터에서 3시 56분에 펼쳐지는 B2등급 450m 경주에서는 션 파커(Sean Parker)의 반사이드 로티(Barnside Lottie)가 최근 어떤 경주보다 쉬운 경기를 치르며 우승 레이스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견들이 노팅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다.경주견들이 노팅엄 경주에서 곡선주로를 달리고 있다.Alan Crowhurst

노팅엄은 500m 첫 대회의 예선 2경기를 치르며, 내일 경기 중 유일한 오픈 레이스 경기를 펼친다. 두 예선 경기 모두 경쟁이 심할 것으로 보이지만, 오전 3시 16분에 펼쳐지는 경주는 뉴캐슬 트레이너인 스튜어트 티케(Stuart Tighe)의 손을 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 경주에서는 티케의 스위프트 인크레더블(Swift Incredible)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달 괜찮은 훈련소와 손잡고 홈경기장에서 치른 등급 경기를 연속으로 차지한 스위프트 인크레더블은, 최근 콜윅 파크 코스의 단거리 경주에서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내일 오전 훈련소 메이트인 스위프트 바니(Swift Barney)를 이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전 3시 34분 펼쳐지는 두 번째 예선은 케빈 분(Kevin Boon)의 파니스 트렌트(Farneys Trend)가 2번째 치르는 경기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