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아크 스탠다드 트로피에서 반등에 도전하는 브룩사이드리치

undefined

Sehwan Park

최종수정 2023.06.12.21:49기사입력 2023.06.12.21:49

노팅엄 (Nottingham)에서 13일 오전 4시 52분 열리는 500m ARC 스탠다드 트로피 (ARC Standard Trophy)에서 지미 펜윅 (Jimmy Fenwick) 조교사의 브룩사이드리치 (Brookside Richie)가 지난주 실망스러웠던 모습을 뒤로하고 반등에 도전한다.

뉴캐슬 출신 스타 그레이하운드인 브룩사이드리치는 지난주 경주에서 29초 93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지만 평소 보이던 경주력을 증명한다면 이번 경주에서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 승리가 지난 4월인 데어유어나우 (Thereurnow)는 동커스터 (Doncaster) 483m A1 등급 경주에 출전하여 오랜만에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주는 13일 오전 2시 28분에 펼쳐진다.

노팅엄의 그레이하운드 경기장노팅엄의 그레이하운드 경기장Alan Crowhurst

자니스 심슨 (Janice Simpson)의 데어유어나우는 최근 6 경주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지만 최근 들어와서는 컨디션이 정상 궤도에 올라오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오전 3시 36분 시작하는 B2 등급 450m 경주에 나서는 풋필드애덤 (Footfield Adam) 역시 연패 탈출에 도전한다. 1번 출발대가 비어 있는 이번 경주에서 디 크로스 (Di Cross) 조교사의 풋필드애덤은 2번에서 출발하며 안쪽 주로 선행 전개에 이점을 얻으며 선전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오전 4시 38분 열리는 후속 B1 등급 경주에서는 션 파커 (Sean Parker)의 데일로드테스 (Daleroad Tess)가 풋필드애덤과 똑같이 1번 트랩이 비어 있는 상황에서 2번을 배정받으며 연승에 도전한다.

함께 션 파커에게 훈련을 받는 트레비야스타 (Trevilla Star)가 바로 옆 3번에서 출발하지만 안쪽 주로 선점 이점을 활용하며 곡선 주로 선행 전개 후 마지막 직선에서 승부를 낼 것으로 보인다.

옥스퍼드 (Oxrford)에서는 샐실레인저 (Salthill Ranger)가 오전 4시 3분에 열리는 450m 경주에서 통산 첫 A1 등급 경주에 나선다. 론 펙오버 (Ron Peckover)의 샐실레인저는 지난 경주에서 스플릿 구간 기록 3초 94를 기록하며 좋은 출발 속도를 보여주었다. 이번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지난번과 같은 빠른 출발이 반드시 필요하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