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우(Harlow)에서 6일 오전 4시 3분에 펼쳐지는 415m 오픈 등급 경주에서 브로드웨이월드(Boradway World)가 올해 첫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3월에 출전한 세 번의 경주에서 2위 한 번, 4위 두 번으로 조금은 아쉬운 성적을 거둔 션 화이트(Sean White) 조교사의 브로드웨이월드는 지난 2022년 12월 8일 거둔 승리 이후 올해에는 승리를 신고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
브로드웨이월드는 지난주 경주에서 최근 성적이 좋은 케빈 프록터(Kevin Proctor) 조교사의 프론트말리(Front Mali)를 끝까지 추격하며 2위를 거두면서 지난 두 번의 경주에서 거둔 연속 4위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은 털어낼 수 있었다.
이번 415m 경주에서도 프론트말리와 다시 한번 맞붙는 브로드웨이월드는 1번 주로의 이점을 활용하여 첫 직선주로에서 선행에 성공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할로우 편성에서 데이비드 버너(David Verner) 조교사의 캔야플라이(Canya Fly)가 출전하는 오전 3시 24분 415m 메이든 오픈 경주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로 A2 등급 경주에 출전해온 선덜랜드 출신의 캔야플라이가 5마리의 그레이하운드만 출전하는 이번 경주에서 오픈 등급 통산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동커스터(Doncaster) 경견장에서는 자니스 심슨(Janice Simpson) 조교사의 데어유어나우(Thereurnow)와 머니갤리암(Moneygall Liam)의 집안싸움이 펼쳐질 오전 2시 43분 A1 등급 경주가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