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스 보스의 제일 좋아하는 할로우 경기장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2.06.29.21:37기사입력 2022.06.29.21:37

경험 많은 개 보코스 보스(Bockos Boss)는 그의 홈 경기장인 할로우(Harlow)에서 최근 걱정거리가 없어 보이며 오늘 밤 8시 3분에 또 다른 승리를 추가할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너 로버트 코핑(Robert Copping)의 개는 61번의 경기에서 12번 우승했지만 할로우(Harlow)에서의 보코스 보스의 경기 기록은 더욱 인상적이다. 19번의 경기에서 6번을 우승했으며 지난 2번의 경기에서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다. 빠른 속도로 라모르나 올리(Lamorna Ollie)를 제쳤으며, 수지 제자벨(Suzie Jezabelle)에 이어서 준우승을 따냈다.

보코스 보스의 레일 추첨은 그에게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2번 트랩에 선 보코스 보스는 양 옆에 알피 허버트(Alfie Herbert’s)와 미스컬 제트(Mythical Jet)를 두고 있으며 이는 좋은 출발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한다.

경주하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견들경주하고 있는 그레이하운드 경주견들Alan Crowhurst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의 도전자는 지난 주에 우승을 거둘 때, 매우 편안한 모습을 보였으며, 곡선 주로에서 리드할 수 있다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보코스 보스를 제치기는 매우 힘들기 때문에 오늘 밤 본인의 능력을 고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 카드에는 단 3개의 오픈이 있으며 이 중 첫 번째는 6시 48분에 열리는 다섯 주자의 첫 경기이다. 

5개 경기 모두 에식스(Essex)트랙을 기반으로 두고 있으며, 추첨에 따라 6번 트랩은 238m 경기에서 이길 것으로 생각되는 폴 클라크(Paul Clarke)의 레밍 스파이스(Lemming Spice)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