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끄는 복귀 후 우승을 노리는 반사이드트리거

undefined

Dennis Bang

최종수정 2022.08.14.16:55기사입력 2022.08.14.16:55

반사이드트리거(Barnside Trigger)는 두 번의 공백기 이후 지난 주 복귀 경주에서 엄청난 시선을 끌어모았다. 

8월 14일 오후 9시 17분(이하 한국시각)에 동커스터(Doncaster)에서 열리는 B2등급, 450m 경주에서 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레이너 션 지난 5월 메이든 오픈(Maiden open) 우승자였던 션 파커(Sean Parker)의 반사이드트리커는 복귀를 위해 상당한 노력을 쏟아부었다.

오후 9시 33분에 펼쳐지는 B2등급 경주에는 수 왓슨(Sue Watson)의 워싱벨(Washing Belle)이 지속적으로 라이벌 관계에 있는 마운트캐셀재즈(Mountcashel Jazz)와 대결을 펼치며, 더 나은 경기를 치르고 우승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 - 영국 그레이하운드 경주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그레이하운드 경주 - 영국 그레이하운드 경주Alan Crowhurst

최근 대결에서 2-1 배당을 받았지만, 패배를 했던 지난 경기에서는 자신의 출발 능력을 충분히 보여주지 못했다. 워싱벨은 정상적인 상태의 트랩에서 결과를 바꿀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할로우(Harlow)에서 오후 7시 39분에 열리는 D2등급, 238m 경주에 출전하는 블랙아이드라즐(Black Eyed Razl)은 최근 오픈 경주에서 가장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으며, 이 경기를 차지하고 D2등급 경주에서 4연승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 징크스(Di Jinks)의 훈련을 받은 블랙아이드라즐은 경기 초반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그 부분에서 성공한다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