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윈던 (Swindon)에서 한국 시간으로 3일 금요일 오전 1시 34분 열리는 682m 오픈 등급 경주에서 장거리 전문 선수인 바지오스챔프 (Baggios Champ)가 출전한다.
프랭크 브라이스 (Frank Bryce) 조교사의 바지오스챔프는 지난 27일 월요일 토우스터 (Towcester) 712m에 출전했다. 약 2달 반 만에 출전한 월요일 경주에서는 4위에 머물렀다. 이전 최근 경주는 작년 12월 11일 호브 (Hove)에서 펼쳐진 조지 커티스 & 밸리리건 밥 메모리얼 (George Curtis & Ballyregan Bob Memorial) 740m 준결승이었다.
바지오스챔프는 월요일 경주에서 1위와 10 ¾ 견신 차이로 많이 뒤처지며 4위에 머물렀으나 이번 경주는 지난번보다 쉬운 편성이기에 향상된 성적을 기대해 볼 만하다. 특히 지난 경주에서는 6번을 받았지만, 이번에는 4번에서 출발하기 때문에 만약 출발을 빠르게 가져갈 수 있다면 앞쪽에서 경주를 이끌며 손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번에서 출발하는 앤지 키블 (Angie Kibble) 조교사의 밸리맥맥스 (Ballymac Mags)는 커리어 통산 처음으로 682m 경주에 출전했던 지난주에 3위를 기록했다. 특히 밸리맥맥스는 장거리 경주에 처음으로 출전했던 지난 2월 4일 옥스퍼드 (Oxford) 650m에서 승리를 거두며 장거리 경주에서 가능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앞서 열리는 오전 0시 34분 262m 경주에서는 조지나 브레인 (Georgina Brain) 조교사의 로길고든 (Laghil Gordon)이 연승에 도전한다. 지난주 경주에서 엄청난 스타트로 승리를 거둔 로길고든이 이번에도 같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뉴캐슬 (Newcastle)에서는 블랙하우스해리 (Blackhouse Harry)가 오전 4시 9분 펼쳐지는 480m 뉴캐슬독스 온 트위터 스테이크스 (Newcastle Dogs On Twitter Stakes)에 출전하여 압도적인 승리를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