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0시 57분 셰필드 (Sheffield)에서 배리 드레이퍼 (Barrie Draper) 조교사의 아말릭키언 (Are Malikian)이 500m 경주에 출전하여 3연승에 도전한다.
1번 출발대에 배정받으며 빨간 재킷을 입고 출전할 아말릭키언이 3연승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2번 원데이톰 (One Day Tom)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원데이톰과의 맞대결에서의 승리 관건은 넓은 보폭을 통한 안쪽 공간 선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 280m에서 15초 74의 기록으로 2위를 6과 1/2 견신 차로 압도한 로미오투빅토리 (Romeo To Victory)는 1시 17분 280m 경주에 나서서 연승에 도전한다.
메이든 스프린트 (Maiden Sprint) 경주로 열리는 오전 2시 11분 280m에서는 데뷔 경주를 치르는 킴 빌링엄 (Kim Billingham) 조교사의 뉴인소울리 (Newinn Souly)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번에서 출전하는 뉴인소울리가 과연 어느 정도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셰필드 경주 일정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2시 29분의 660m 경주에서는 밸리맥아처 (Ballymac Archer)와 존 샤프 (John Sharp) 조교사의 프랭크톤살 (Frankton Sal)이 1위를 놓고 맞붙는다.
한편 토우스터 (Towcester)에서는 총 12개의 경주 편성되어 있으며 이 중 7개가 오픈 등급 경주로 열린다.가장 기대를 모으는 경주는 슬릭사보 (Slick Sabo)가 출전하는 오전 0시 2분의 500m 경주다.
패트릭 젠슨스 (Patrick Janssens) 조교사의 슬릭사보의 1위가 유력한 가운데 관전 포인트는 슬릭사보가 다른 주자들을 상대로 얼마나 압도적인 경주를 펼치느냐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