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츠섬키스, 가벼운 질주로 2연승 목표

처칠 다운스의 켄터키 더비 경주에 출전한 보디마이스터와 마이크 스미스 기수

Hyejin Shim

처칠 다운스의 켄터키 더비 경주에 출전한 보디마이스터와 마이크 스미스 기수Heinz Kluetmeier

최종수정 2022.11.24.02:12기사입력 2022.11.24.02:12

11월 25일 라우렐 파크 경마장 레이스 #6
베팅 옵션: 댓츠섬키스

4세마 댓츠섬키스(That's Some Kiss)는 지난번 같은 수준의 경주에서 무려 5마신 차로 1위에 올라섰던 것을 포함해 지금까지 가볍게 질주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출전했던 4개의 경주에서 1위 내지는 3위를 기록했던 그녀가 이번 1400m 모래주로 경주에서도 평소의 기량을 온전히 뽐낸다면,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암말 댓츠섬키스가 티모시 케프(Timothy Keeefe) 조교사에게 우승의 기쁨을 안겨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우렐 파크 경마장 레이스 #7
베팅 옵션: 포러브오브컨트리

레이시 가우뎃(Lacey Gaudet) 조교사의 경주마 포러브오브컨트리(Forloveofcountry)가 일곱 번째 순서인 1700m $40,000 스타터 옵셔널 클레이밍 경주에서 경쟁마 7마리와 치열한 접전을 펼칠 전망이다.

그는 지난 시즌 유독 스테이크스 경주들에서 강인한 면모를 뽐냈으며, 최근 개인 기록 경신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에도 우승을 거머쥘 확률이 높다. 포러브오브컨트리가 1위를 차지하고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할 법하다.

미국 처칠 다운스에서 열린 148회 켄터키 더비 경주미국 처칠 다운스에서 열린 148회 켄터키 더비 경주Rob Carr

라우렐 파크 경마장 레이스 #8
베팅 옵션: 아르만도R

아르만도R(Armando R)이 마지막 두 번째 순서인 얼라우언스 옵셔널 클레이머 경주에서 사전 배당률 인기 1위마 자리에 올랐다. 경쟁마들은 이미 같은 수준의 경주에서만 네 차례 우승을 거머쥔 아르만도를 꺾기 힘들 것으로 예측된다.

지난달 아르만도R은 라우렐 파크에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재팬 터프컵 스테이크스(Japan Turf Cup Stakes) 경주에서도 우승을 차지했고, 이 기세를 몰아 다가오는 경주에서도 전천후 능력을 입증하며 우승마 타이틀을 획득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