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퍼튼(Zac Purton) 기수는 오는 일요일 샤틴(Sha Tin)에서 열리는 1200m 클래스 4 TVB 텅 와 채리티 쇼 핸디캡(TVB Tung Wah Charity Show Handicap)에 프린스오브포티(Prince Of Porty)와 출전해 2연승을 노릴 예정이다.
완지나(Wandjina)의 자마이자 데이비드 홀(David Hall) 조교사에게 훈련 받은 그는 지난 달 홍콩(Hong Kong)에서 1000m 경주에서 퍼튼과 함께 코차이로 두 번째 인기마를 제치고 승리했다.
"프린스오브포티는 노력 끝에 경주를 좋게 마칠 수 있었다. 나는 그가 이기려고 하는 의지가 강하다고 보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승리를 이룰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퍼튼은 말했다.
프린스오브포티는 해피팻캣(Happy Fat Cat), 모듈콘스트럭션(Moduleconstruction) 그리고 지난 주말 실베스터 데 수자(Silvestre de Sousa) 기수와 인상적인 데뷔전을 펼쳤던 리키 이유(Ricky Yiu) 조교사의 그린앤화이트(Green N White)를 포함한 총 13마리의 경쟁자들과 마주한다.
우리는 최근에 프린스오프포티를 시험해 보았다. 그는 다리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꽤 준수한 성적을 남겼다. 그는 오는 경주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다”라고 퍼튼은 덧붙여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