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일요일 페락에서 열릴 제3경주인 리부트 핸디캡 1400m에서 버디씩스티원(BUDDY SIXTY-ONE)(5)이 우승 후보로 다시 한번 거론되고 있다.
10월 29일 이곳에서 열린 말레이시아 데뷔전에서 우승 한 7세의 버디씩스티원은 이후 두 번의 출주에서 경마팬들의 큰 지지를 받았고 한 달 전 KL에서 열린 클래스 4에서 3위를 차지했다.
그는 현재 마방에서 완벽한 관리로 컨디션을 되찾고 이번 경주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경주마 중 하나로 커리어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거세마 트라팔가(TRAFALGAR)(4)는 최근 마방을 변경했고 수요일 아침에 있었던 KL 예선 경주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지난 9월 내부 출혈에서 회복된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에 역시 주목할 법하다.
고수 레이싱 추천 경주마 번호: 5 – 4 – 3 – 11
제4경주의 B 디비전에 출주하는 8세의 거세마 행킹덤(HENG Kingdom)(3)은 작년 8번의 출주에서 한 번도 우승하지 못하고 등급 하향 조절됐지만, 프리미어십 조교사인 에이치 와이 청(HY Cheng)과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복귀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리우스캡틴(MYSTERIOUS CAPTAIN)(11)은 KL에서 열린 클래스 5, 1200m에서 두 번째 경주 만에 우승한 뒤 등급 향상을 이뤄냈고, 일요일 만약 습한 날씨가 계속된다면 젖은 주로를 선호하는 퍼플레인레이디(PURPLE RAIN LADY)(9)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수 레이싱 추천 경주마 번호: 5 – 4 – 3 – 11
6세마 바바리안(BARBARIAN)(4)은 지난 크리스마스 페낭에서 1200m에서 2위를 했을 때 유리한 자리에서 출발하지 않았지만, 오는 일요일 제5경주 커튼 레이저 핸디캡 1100m에서 이상적인 출발선을 차지했음에 강력한 우승후보로 보인다.
시우육(SIEW YUK)(10)는 항상 좋은 경주를 해왔고 이번 경주를 위해서는 최상의 컨디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 보인다. 6세마의 이 경주마는 중량 부분에서 이익을 받을 것으로 보이고 젖은 주로를 선호하는바 날씨가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눈길을 끄는 또 다른 경주마로는 거세마 스톰투윈(STORM TO WIN)(3)으로 지난해 말레이시아 3개의 경주에서 우승을 거두었고 젖은 주로에서 2승, 외곽 출발에서 1승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8월 페낭 경주에서 13번 게이트를 배정받고도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스유어벹(PLACE YOUR BET)(2)과 스피드데몬(SPEED DEMON)(6)은 최근 입상운이 따라주는 것 같지 않지만,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 출전마 중 하나이다.
고수 레이싱 추천 경주마 번호: 4 – 10 – 3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