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 경주 예상: (2) 게임스통크스(GAMESTONKS) (6) 트리거페가수스(TRIGGER PEGASUS) (4) 사터노스프링(SATURNO SPRING) (3) 메가젬스(MEGA GEMS)
말레이시아에서 세 번째로 높은 등급의 경주마이자 가장 재능 있는 스프린터 중 하나인 게임스통크스(GAMESTONKS) (2)는 이미 인상적인 이력을 가지고 이번 토요일(21일) 1200m 메트로 A 경주에 출전한다.
게임스통크스는 지난 8월 24일 4세마 안티포디안(Antipodean)의 8연승 행진을 막은 이후로 경주에 출전하지 않았으며 이번 총 7마리의 소규모 필드의 일부 능력 있는 라이벌들과의 맞대결에서 11번째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6세마 트리거페가수스(TRIGGER PEGASUS) (6)는 G1 셀랑고르 골드컵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으며 이번 경주가 훨씬 더 쉬운 경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선 출전인 이포 자선컵을 우승하며 매우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 바 있으며 이번 줄어든 거리에서 더 활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터노스프링(SATURNO SPRING) (4)은 지난 시즌 말 싱가포르 크란지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보여줬으며 작년 림스코시우스코(Lim’s Kosciuszko) 뒤에서 2.25마신 차로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로손 모이 마방에서 데뷔하는 8세마 사터노스프링은 지난 4월 그룹 2 경주에서 입상에 실패한 후 처음으로 복귀한다.
전 마카오 경주마 메가젬스(MEGA GEMS) (3)는 최근 이곳에서 연습 경주에서 준우승을 기록했으며 첫 출전에 대한 통계는 거의 반년 만에 첫 출전을 하는 이 경주마의 경주능력을 미리 예상할수 있게한다.
미스티스위프트(MISTY SWIFT) (5)도 9월 3일 연습 경주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으며 7월에 G1 페낭 스프린트 트로피에서 실패한 이후 재기를 노리며 어썸스톰(AWESOME STORM) (1)은 최고의 컨디션은 아닐지라도 이번 클래스 하락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 6 경주 예상: (4) 쇼핸드(SHOW HAND) (1) 레오파드이클립스(LEOPARD ECLIPSE) (6) 레더헤드(LEATHERHEAD) (3) 세만탄프린스(SEMANTAN PRINCE)
잔디 트랙에서 열리는 6경주 4등급 1800m에서는 쇼핸드(SHOW HAND) (4)를 포함한 몇몇 이름이 알려진 마필들이 소규모 라인업을 이룬다.
지난 토요일 1300m에서 5위를 기록한 쇼핸드는 다시 한 번 레오파드이클립스(LEOPARD ECLIPSE) (1)와 맞대결을 펼치며 당시 우승자와 목 차이로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두 선수 모두 등급이 하락함에 따라 특히 레오파드이클립스가 쉽게 선두로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레더헤드(LEATHERHEAD) (6)와 퍼시픽다이아몬드(PACIFIC DIAMOND) (2)는 모두 각각의 출전에서 입상을 기록했으며 1위에서 3위까지 배팅하는 트라이팩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세만탄프린스(SEMANTAN PRINCE) (3)도 과소평가할 수 없지만, 승리의 기회를 스피드 유지가 관건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