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리에서 코랄 골드컵과 동시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카니발

뉴버리 경기에서 경주를 펼치고 있는 경주마들

Dami Kang

뉴버리 경기에서 경주를 펼치고 있는 경주마들Alan Crowhurst

최종수정 2022.11.24.23:08기사입력 2022.11.24.23:09

뉴버리(Newbury) 경마장은 같은 곳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이번 주 이틀간 진행되는 코랄 골드 컵(Coral Gold Cup) 대회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 카니발에는 관람차, 롤러코스터, 대형 텐트, 크리스마스 트리 미로 등이 설치될 예정이며, 이 장치들은 주말 경기 코스의 직선 주로를 부분적으로 가릴 예정이다.

공식 웹사이트에 '남부 최대의 크리스마스 행사'로 묘사되는 이번 카니발은 1월 2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는 코랄 골드 컵 경주뿐만 아니라 이후 같은 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른 두 번의 경주(각각 12월 14일과 31일)까지 포함하는 일정이다. 1등급 코랄 샬로우 미승리마 장애물(Grade 1 Coral Challow Novices’ Hurdle) 경주도 그중 하나다.

영국에서 열리는 한 크리스마스 카니발의 전경영국에서 열리는 한 크리스마스 카니발의 전경Chris Gorman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경주를 위해 행사 관계자 측은 경기장에 큰 화면을 설치할 예정이며, 모든 경주 장면을 명확하게 볼 수 있게 다양한 카메라 각도를 추가하였다.

뉴버리 측 대변인은 "우리는 이번 주말 경마 참여자들을 환영하고 경주 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서 그레잇 크리스마스 카니발(Great Christmas Carnival)의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이 두 행사 모두를 즐기도록 장려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