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월요일(한국시각)에 도빌(Deauville)에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경주들이 치러진다. 첫 번째로, 그룹2 프리 기욤 도르나도(Prix Guillaume d'Ornano)에는 3살 이하 말들이 2000m를 달리며 경쟁을 펼친다.
이 경기에 참가하는 미스드더컷(Missed The Cut)은 6월에 로얄 애스콧(Royal Ascot)에서 열린 같은 종류 대회의 핸디캡 경주에서 인상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 때 경기 모습은 그룹1을 참가할 수 있는 실력이 있어보였고, 유일하게 영국에서 훈련을 받은 미스드더컷은 같은 경기를 치르는 상대말들을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실력이 있음을 증명해 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랑스 최고의 조교사인 장클로드 루게(Jean-Claude Rouget)와 안드레 파브르(Andre Fabre)는 모두 미스드더컷의 우승을 예상했다.
이번대회에는 그룹3, 1200m 경기도 있지만, 베팅의 관점으로 본다면 그랜드 핸디캡 데 스프린터(Grand Handicap des Sprinters)가 더 흥미로워 보인다. 5살배기 암말 비어헤드(Be Ahead)는 12개월 전에 스프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최근에 프랑수아 몬포트(Francois Monfort) 훈련장에서 훈련을 받으며 한 단계 더 성장했다.
드림어헤드(Dream Ahead)의 딸인 비어헤드는 이 경기를 치르면서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기대되며 지난 5월에 마지막으로 우승을 했던 퐁텐블로(Fontainebleau)에서 승리의 재현을 꿈꾸고 있다.
추가 소식으로는 전 챔피언 기수 피에르 샤를 부도(Pierre-Charles Boudot)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고 있으며 프랑스 갈롭(Galop) 대회부터 출전 자격이 정지됐고 그 기간이 3개월 더 연장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