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이스오브유, 윌리엄 리드에서 우승 노려

undefined

Yoonsun Jin

최종수정 2023.03.20.19:57기사입력 2023.03.20.19:57

카타르와 두바이의 그룹 1경주에서 2승을 올린 5세마 어케이스오브유(A Case Of You)는 오는 24일 금요일 무니 밸리(Moonee Valley)에서 열리는 윌리엄 리드 스테이크스(William Reid Stakes, Gr 1, 1200m)에서 우승을 노리며 호주 무대에 도전한다. 

프랑스와 두바이의 그룹 1 우승마는 애드리안 맥기네스(Adrian McGuiness) 조교사와 함께했지만 이제 믹 프라이스(Mick Price)와 마이클 켄트 주니어(Michael Kent Jnr)와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프라이스는 레이싱 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어케이스오브유는 정말 눈부시게 발전했다. 그는 매우 행복하고 평안한 상태이며 아름다운 기질을 가진 말이다. 그는 그가 가진 좋은 능력을 우리에게 보여줬다. 우리는 말에게 깊은 신뢰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룹 1의 우승을 그의 이력서에 더 추가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믹 프라이스와 마이클 켄트 주니어 조교사 믹 프라이스와 마이클 켄트 주니어 조교사 Brett Holburt

여기에 “그는 그룹 1 아크 데이(Arc day)에서 우승한 바 있고 다습 주로였던 롱샴(Longchamp)에서 열린 1000m 라바예상(Prix L’Abbaye)과 작년 두바이에서 개최된 1200m 알 쿼즈 스프린트(Al Quoz Sprint)에서도 멋진 우승을 보여줬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그의 체력을 예전 못지않게 조금 더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는 잘 따라와 주고 있다. 우리는 다음주 에 그와 함께 무니 밸리로 향할 것이며 트랙을 둘러볼 것이다. 마크 자라(Mark Zahra) 기수는 3번의 연습 경주에서 그와 함께하며 호흡을 맞췄고 이번 금요일 윌리엄 리드에서 그와 함께 우승 사냥에 나설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