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밤 뉴캐슬 (Newcastle)에서 11시 17분 열리는 경주에서 랫치스소차 (Ratchies Sorcha)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폴 러더포드 (Paul Rutherford) 조교사의 랫치스소자가 이번 경주에서 승리를 거둔다면 지난 12월 16일 이후 첫 번째 승리를 거두게 된다. 최근 세 번의 경주에서 모두 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경주력을 보였지만 승리에는 한 발자국 모자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뒤이어 열리는 4일 오전 0시 13분 오픈 경주 480m에는 토디스타이거 (Toddys Tiger)가 나설 예정이다. 톰 힐브런 (Tom Heilbron) 조교사의 토디스타이거는 이번 경주에서 가장 외곽인 6번에서 출전할 예정이며 다른 주자들에 비해 객관적인 능력에서 앞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토디스타이거는 아직 통산 전적이 4전 무승에 불과한 유망주 주자이며 앞으로 펼쳐질 경주에서 보여줄 잠재력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 오전 1시 49분에는 A1 경주가 열릴 예정이며 이번 경주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주자는 코피스카이저 (Coppice Kaiser)다.
지미 펜윅 (Jimmy Fenwick) 조교사의 코피스카이저는 가장 외곽인 6번에서 출전할 예정이며 자신의 장기인 안쪽 주로를 파고드는 능력으로 순위권 입상을 노리고 있다.
한편 야머스 (Yarmouth)의 주요 경주로는 5일 오전 4시 27분 펼쳐지는 462m A1 경주가 관심을 모은다. 이번 경주에서는 폴 버 (Paul Burr) 조교사의 올어바웃골드 (All About Gold)가 우수한 성적에 대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