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저녁 8시 24분 할로우 (Harlow)에서 열리는 A3 등급 415m 경주에서 고딕서스 (Gothic Circe)가 지난주 경주의 아쉬움을 풀고 데뷔 첫 승에 성공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샤론 새버튼 (Sharon Saberton) 조교사의 고딕서스는 지난 24일 A3 경주에서 3위를 차지하며 데뷔 경주를 치렀다. 지난 2019년 롬퍼드 챔피언 스테이크스 (Romford Champion Stakes) 우승견인 아얌자익스프레스 (Aayamza Express)의 딸인 고딕서스는 415m 경주거리에 맞춰서 훈련을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버튼 조교사는 뒤이어 열리는 9시 9분 A2 415m 경주에는 에스제이포레스트 (Essjay Forest)를 내세워 다승에 도전한다. 가장 외곽인 6번에서 출전하는 에스제이포레스트는 이번 경주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에스제이포레스트는 지난 경주에서 맞붙었던 플라이어스마틸다 (Flyers Matilda)를 또다시 만나게 되었다. 3번에서 출전하는 플라이어스마틸다는 지난 경주에서 머리 차로 당한 패배의 설욕을 노리고 있다.
5번은 다워라파 (Dower Rafa)가 출전한다. 다워라파는 중간 코스를 선호하는 주자이기에 안쪽으로 들어올 것이 예상되며, 이는 외곽의 에스제이포레스트에게 더 많은 공간을 내어줄 것으로 보인다.
동커스터 (Doncaster)에서는 8시 31분 열리는 B2 경주가 기대를 모은다. 숀 벅스 (Shaun Birks) 조교사의 아나그새시 (Annagh Sassy)가 2연승에 도전한다.